SteemMonsters) 한장만 구하면 만렙! Black Dragon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K-003.png

Black Dragon 이 처음에 나왔을때 되게 사기같아보여서
초기에 몇장을 구입했는데
쓰는 사람도 없고 가격도 많이 떨어졌습니다..ㅋㅋ

저도 막상 써보니까 6마나가 부담되기도 하고
데미지도 약해서 약간 병풍 느낌..?

Slow 와 Strengthen 스킬이 팀에 도움되는 좋은 스킬이지만
큰 체감이 오는 스킬은 아니여서 병풍같은 느낌이 있네요 ㅋㅋ

만렙이 되면 데미지가 3이 되서 그래도 쓸모 있지 않을까 싶은데..
낮은 가격에 BID를 걸어놨는데 많이 사져서
어느덧 1장만 구하면 만렙이 되네요.

카드는 어째 사기만 하면 떨어지는 기분이..? ㅋㅋ

또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월요일 다들 파이팅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한장만 팔면 다팔았네요
대충 셈 해보니
구매 가격 보다 +40% 인데
그사이 스팀이 -60% 라 ㅜㅜ

이제 다 정리하셨군요 ㄷㄷ
전 제 카드들이 내년에 잘 팔리길 바랍니다..ㅋㅋ

카드는 어째 사기만 하면 떨어지는 기분이..?

내가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는게 세상 이치죠!! ㅋㅋㅋ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비지님~새로운 카드네요~ ㅎㅎ 준우승 축하드려요~!!

카드를 팔아야 하나..
고민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엄청 쎄보이는데 아닌가보네요..

Congratulations @bji120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계정 두개중 한계정 카드를 모두 정리할까 생각중인데
자꾸떨어져서 언제 정리를 해야할지~
고민중입니다. 새카드가 자꾸나와 오르긴 힘들껬죠
ㅜㅜ 비지님 시즌에서 안만나면 좋겠어요 ㅋ
저도 좀 올라가고 싶어요 ㅋㅋ

용 소환사가 없어서 썩고 있는... ^^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upvoted from the communal account, @minnowsupport, by bji1203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It's a witness project run by aggroed, ausbitbank, teamsteem, someguy123, neoxian, followbtcnews, and netuoso. The goal is to help Steemit grow by supporting Minnows. Please find us at the Peace, Abundance, and Liberty Network (PALnet) Discord Channel. It's a completely public and open space to all members of the Steemit community who voluntarily choose to be there.

If you would like to delegate to the Minnow Support Project you can do so by clicking on the following links: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Be sure to leave at least 50SP undelegated on your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