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신규카드 BROWNIE 알아보기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K-014.png

Earth 속성의 신규카드가 등장했습니다.
마나가 1코스트여서 어디에나 조합하기 좋다는 장점이 있는 카드인데요.

아군 공속을 1 올려주는 Swiftness 라는 좋은 스킬을 가지고 있고
게다가 본인 공속도 빠르고 공격력 버프 스킬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Earth 속성이 근접 몬스터 카드가 그다지 좋은 카드가 없다라는
느낌이 좀 있었으나 BROWNIE 와 조합한다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K-015.png

이번에 REXXIE 가
마나 코스트 8에서 7로 상향 조정을 받게 될 것이라고 하는데
BROWNIE 와 같이 사용하면 꽤나 무서울듯 하네요.

K-016.png

이 친구도 무시못할듯 합니다 ㄷㄷ
점점 강해지고 있는 Earth 속성이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달러 가격이 벌써 900원을 넘어섰네요.

52주 최저 가격인 538원까지 내려갔었는데 어느새 915원이네요. 드디어 1달러(USD)에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신규 좋은카드 너무 나와서..
내 알파는 어째.. 열심히 파는중입니다.
마지막 스톤 이녀석이 좋은 거네요
한번도 안써봤는데 도전~~~

요즘에 새로운 카드가 많이 많이 나오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biji1203님 ~ ㅎㅎㅎ 뭐라고 불러드려야할지
모르겠어요 ㅋㅋ

글고보니 제가 닉네임 같은게 없네요
스몬챗방 분들은 비지 라고 부르신다는 ㅋㅋ
좋은 주말 되세요!!

스몬 카드 분석가라는 신규직업이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지구덱에 아주 쓸만한 카드가 나왔군요
만랩의 유혹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30.76
ETH 3090.9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