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Javelin Thrower 만렙 달성!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K-001.png

저번에 나온 Reward 카드 중 Earth 속성에 원거리 딜러 카드인
Javelin Thrower 를 이번에 만렙 만들었습니다.

Life 속성의 Air Elemental 과 비슷한 스펙입니다.
엘리멘탈보다 체력이 1낮은 대신 Piercing 능력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오히려 더 좋다고 볼수도 있겠습니다.

K-002.png

그리고 이번에 나온 Prince Rennyn 과 시너지가 아주 좋기때문에
팔지 않고 조금씩 모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Rare 카드인데도 정말 좋은 스탯의 카드인듯 합니다.
역시 카드는 늦게 나올수록 좋나봐요..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일퀘 보상으로도 저런 카드가 나오는거네요.

Javelin Thrower 를 이번에 만렙 만들었습니다.

위쪽에 계신분들은 비지님 만나기를 더 싫어 하실듯 합니다 ㅋ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잼난 스몬 즐기는 하루 되세요^^

그럼요 늦게 나올 수록 좋은거죠~ !!

만랩 축하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만렙 축하드립니다~ 이말밖엔... ㅎㅎ

축하드립니다! 보클!

점점 강해지는군요.ㅋ
전7레벨.. 만랩 만들어야 겠군요.
열공중 실력이 안늘어서 문제네요

갓 비지님!!!
스몬의 영원한 승자십니다^^

이분 별걸 다 만렙 만드시네... 더욱더 강해지시는군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