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PAYCO 튜토리얼 모음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STEEMPAYCO 튜토리얼



많은 분들이 STEEMPAYCO 사용을 잘 모르십니다.
근본적인 문제라 생각되는
'튜토리얼 포스팅을 찾기 힘들다' 를 해결 하기위해
보기 쉽게 링크를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image.png

제 계정의 웹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시면 쉽게 이동하실 수 있으니
사용하시는 분들께서 편하게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image.png

▲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스팀페이코 판매자 튜토리얼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image.png

▲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스팀페이코 구매자 튜토리얼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image.png

▲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스팀잇 내부거래소를 통한 STEEM → SBD 변환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감사합니다.



STEEMPAYCO



Sort:  

아따~ 사진은 누가 맨드렀는가 음청 잘 맨들었구만욬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고 아님니다...장난치고 싶어서 그런건데 일이 커졌네욬ㅋㅋㅋ

이거 형이 했다고????

싸인해조?ㅋㅋㅋㅋ

아니아니
춤춰줘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춤춰줘에 빵 터졌어요.ㅋㅋㅋ

ㅎㅎㅎㅎㅎ
레이첼형이 춤을 잘 춘다는데 안보여줘서요~
조만간 보여줄 예정이니 기대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레첼님이 하신거구나 ㅎㅎㅎ
요즘은 자기 홍보의 시대 ㅎ

제가한건 맞지만 장난친거였는데 일이 커졌네오ㅋㅋㅋㅋㅋㅋ

오머나 세상에 사진 누가 맹그렀다요? 엄청 잘만들었네

가..감사합니닼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좋으면서 민망한 상황

딱 그겁니닼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 하십니까

녜....머쓱ㅋㅋㅋㅋ

앗따~!
멋져부러~!

편하게 만들어 놨으니까 혹시나 다음번에 알려드릴 분 계시면
쉽게 알려주세요~^^

리스팀 해뿌림~! ㅋ

감사합니다.
항상 리스팀해도 금방 묻혀버리는게 문제였거든요..
그래서 그냥 계정에 웹페이지링크 에다가 박아버렸습니다..

잘하셨습니당~ ^^
비지 글 저장 기능도 잘 활용하고 있어용~!

오오 굿이다잉!!

감사합니다! ㅎㅎ

오 꿀팁!! 꾸벅꾸벅 ㅋㅋ

나중에 쓰실때 편하게 쓰세요!

우와 사진에 링크거는건 어떻게 하는거지..?? 연구해봐야겠고...
스팀페이코 자꾸 준비하다 까먹고 까먹고... 쓸사람이 많이 없는걸 알다보니까...ㅎㅎㅎ

리스팀해갑니다 ㅎㅎ

했는데 링크 계정에 박았다는 글 다시보고 리스팀 안해갑니다 ㅎㅎㅎㅎㅎ

리스팀 할까? 말까?
남자가 한입으로 두말하고 못쓰겠네...절레절레0B62AE06-E022-4371-B370-14A46D04FBA2.gif
그냥 했어야지! 바붘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짤 겁나 잘어울린다
할까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링크)
하시면 되십니다.^^

역시 스팀페이코 전도사 ㅎ

ㅎㅎ 이제 그냥 편하게 찾을 수 있게 만들었는것 같다는 안도감이.. ㅎㅎ

쉽게 자세하게 설명했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imrahelk 이미지가 참 예쁘네요!!!

그러게말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당....ㅎ

굿굿 멋집니다. 지젤님의 친절함~~🤩
감사합니다.

ㅎㅎ 편하게 보시고 쓰시면 되겠습니다.^^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34 which ranks you at #812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1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00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3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95.64
ETH 2900.11
USDT 1.00
SBD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