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코 최고거래액 경신! 798 SBD!!!!

in #steempayco6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며칠 전,

@jaydih 님께서 문의를 주셨습니다.

조만간 결혼을 앞두고 계셨고,
결혼준비를 하시던 중에 제가 생각이나서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기억해주시고 연락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약을 잡아주셨고 오늘 만나 뵙기로 했습니다.

예비 와이프분 (@kimseun님) 되실 분과 같이 와주셨습니다.

두분다 스티미언이셔서 너무 놀라웠고 , 너무 반가웠습니다.

같이 하나하나 옷을 맞춰나갔으며
하나라도 더 챙겨드리자는 마음이 아주 컸습니다.
이것저것 많이 챙겨드린다고 챙겨드렸는데 만족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역시나 원단을 고르는게 제일 힘들어 하셨고,
턱시도를 입어보시면서 원하시는 색상을 맞추셨습니다.

색상이 잘 받으셔서 만족하시던 모습..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옷을 다 디자인 한 후, 스팀페이코를 통해 결제를 해주셨습니다.

스팀달러 가격이 많이 떨어졌었고 큰 금액임에도 불구하고
선뜻 스팀페이코를 통해 결제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image.png

950,000원.... 정말 스팀페이코 사상 제일 큰 거래액입니다.



image.png

일부로 스팀페이코를 사용 하시기 위해서 스팀달러를 구매하셔서,
QR코드를 드리고 집에 가시는 길에 거래를 성사 해주셨습니다.



image.png

@jaydih님의 거래 완료 사진.
798.319 SBD.... 정말 다시봐도 놀랍습니다.
(출처 : @jaydih님 포스팅)



정말 제가 봐도 어마어마한 스팀달러의 갯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매하셔서 결제해주셔서 영광입니다.


image.png

거래소로 들어온 스팀달러



이전 @ksc 님께서 최고거래액을 세워주셨을때
이 이상은 무리겠지라고 생각을 했는데
최고거래액을 경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진짜 이 이상은 무리겠지...'



@jaydih 님 , @kimseun 님.

제가 큰 도움은 못드렸지만

다시한번 너무 축하드리고

두분 행복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STEEMPAYCO





Sort:  

798은 진짜 쎈데요ㅋㅋㅋ
이건 진짜 무리일지도..

ㅋㅋㅋ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ㅋㅋㅋ

스팀페이코 프론티어 인정 입니다.
대단하세요.

과찬이십니다... ㅎㅎ

ㅗㅜㅑ...멋있습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엄청난 금액 +_+;;

다음 월드컵 시즌쯤에는 스팀페이코로 람보르기니 샀다는 글 올라오길 빕니다

:D:D:D:D:D:D

캬...... 진짜 그러면...쿨럭... 전업 스티미언입니다 저..

대박이네요!
ukk 님이 갱신에 갱신에 신기록을 만들고 계십니다!
멋지당!!!!!

1000만원이 거래되는 그날까지요...ㅎㅎ

와우~ 대박~!! 이런 경사스러운 일이~!!
언제 또 기록이 갱신될지 궁금하네요~^^
잘은 모르지만 결혼 축하 드리러 들러봐야겠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파치아모님이 기록 경신하실지도...?^^

결혼식을 준비하며 좋은분을
알게되고 몸에 잘 맞는 옷을
맞추게된 저희도 영광입니다.

어제 너무 잘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뵈요!
즐거운 주말되세욥!^^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완성복나오면 연락 드릴게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스팀페이코의 거래를 보게 되어서 신기하네요.
더 큰 거래가 이루어지길 바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나중에 직접 한번 사용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우아아~~ 엄청나네요!!

감사합니다. ^^ 오차피 또 하나의 획을 그어주시러 오실거잖아요~^^

우와 대박입니다~! 번창하세요~!!

감사합니다 스미골님^^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