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the Dots! | 암호화폐 점선잇기 2번째

in #steempres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ndbox(샌드박스)에서 매주 주최하고 있는 암호화폐 점선잇기입니다. 이번주에도 샌드박스가 챌린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세요. 제가 지난번에 참석하신분들을 체크해보니 샌드박스에서 참가자들에게 소정의 보팅을 해주고있습니다. :-)

 

 


 

Connecting the Dots

점선잇기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그냥 폰으로 캡쳐하신후 그리셔도 무방할거 같아요.

 

How to Play

  • Download the grid template.
  • Draw your favorite cryptocurrency logo.
  • Publish your drawing using the tag #cryptodots and share your image in the comment section of this post.
  • We'll curate and showcase our favorites over the next week. Have fun and be creative!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그림을 다운로드해서 그리드위에 좋아하는 암호화페를 그린후에 포스팅하시면 됩니다. 포스팅에는 #cryptodots 태그를 달아 샌드박스 포스팅 에 커멘트에 이미지와 포스팅하신 링크를 달아주시면 됩니다.

 

grid.png

 

 


이건 제가첫번째에그렸던EOS.

 

 


이건 두번째 XRP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그려본 BITCOIN입니다. 움짤로 만들어봤는데 별 효과가 없네요.

 

 

 


오늘 비트코인 시세를 보니 6520달러까지 올라갔네요. 스팀도 어서어서 힘을받고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2019년 달력을 스팀페이코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위 이미지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http://www.steemcoffee.co/magazine/connect-the-dots-%ec%95%94%ed%98%b8%ed%99%94%ed%8f%90-%ec%a0%90%ec%84%a0%ec%9e%87%ea%b8%b0-2%eb%b2%88%ec%a7%b8/

Sort:  

번호 넣느라 애쓰셨겠어요.ㅎㅎ

(╹◡╹) 네.. 처음엔 퀴즈용으로 만들었는데 너무 쉬울거 같아서 그냥 포기했습니다... ㅎ

저도 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편하게 하시면 될거같아요~ 😊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시리즈군요 이번에는 참여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가볍게 하시면돼요~

암호화폐가 뭐뭐 있는지 잘 모르는데 한번 알아봐야 겠군요. +.+

아주아주 많아요 (≧∀≦) ㅎ

암호화폐 아는게 스팀잇 뿐이라 ㅎㅎㅎ
어떻하죠 ㅋㅋㅋ

ㅎㅎㅎ 저도 다른건 잘 몰라요~ 그런데 스팀잇 로고가 제일 어렵더라고요~ (╹◡╹)

오! 이거 자꾸 해야지 생각하다 까먹는데- 이번 주말에 도전해봐야겠어요.
비트 완전 굳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매주 하는거 같으니 가볍게 편할때 하시면 되요~

멋진 작품활동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스팀아트펀딩입니다.

작가님의 그림을 포스팅에 게시하여 소개하는데 동의해주시면 되도록이면 매일 올라오는 그림을 모아 소개하고 있습니다. 포스트의 보상 대부분은 스파업하여 kr-art 작가님들의 예술활동을 지원하는데 쓰여집니다.

https://steemkr.com/kr/@krartfund/5xku8d

참고 부탁드립니다.

시리즈네요 ^^
점선따라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비트가 좀 올라서 기분이 좋네요

편하게 해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