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0 States License Plates | 50개주 자동차 번호판

in #steempress5 years ago

미국에서 로드 트립하면 자동차 번호판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번호판에 있는 별명이나 문구들 보면서 아하 저기는 저렇구나. 하는 재미요.ㅎㅎㅎ

일리노이 land of lincoln 이랑 메사추세츠 The spirit of America 가 인상 깊었던 기억이 납니다. :))

Sort:  

(╹◡╹)네~ 가끔 멀리서 온 번호판이 보이면 양보도 해주고합니다. 그리고 저도 멀리가면 번호판보고 말거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뉴저지 플레이트 달고 키웨스트 가던 중에 데이토나 비치 근처에서 과속으로 잡힌 적 있거든요. 제한속도 30마일인데 35마일로 달렸다고 ~.~ 교통법규에 대해 일장 연설을 하더니 그래도 멀리서 왔다고 봐주더라고요.ㅎㅎㅎㅎ 가끔 의도치 않은 장점도..ㅎㅎ

ㅎㅎㅎ 다행이네요~ 미국 경찰은 아무리 만나도 적응이 잘 안돼요~ 괜히 위축되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172.03
ETH 3144.9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