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드스톤의 횡설수설) 이게 국민이냐 ?

in #steempress5 years ago

1.PNG
저도 비슷한 문제가 있었는데요. 테스트를 해보니 설정>Steempress에서 이렇게 미리 정해놓으니 그대로 산출되는 것 같습니다. 우선 포스팅하실 때는 설정 창의 태그만 사용하시고, 스팀 블록체인이 글이 다 올라온 거 확인하시고, 포스팅 창 오른쪽 태그는 나중에 수정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몇 번 테스트를 더 해봐야 할 거 같네요.^^

Sort:  

네 감사합니다. 이런 저런 시도를 해봅니다. 그런데 스팀프레스 설정에서 디폴트되지 않은 태그도 스팀포스팅에 올라옵니다, 특히 blog가 그런데 왜 그런지 저도 이유를 찾아 보고 있습니다,

제가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정확한 방법은 디폴트 테그를 모두 삭제하시고, 글 편집 오른쪽에 있는 테그에 포스팅 시 하나만 사용하시면 원하는 태그가 올라가더라고요.

예를 들어, SCT에 글을 올리실 계획이라면, 디폴트 태그 모두 삭제 저장하고, 글 편집 창 옆 테그 입력란에 sct만 입력하시고 발행하신 후에, 필요한 태그는 스팀에와서 편집하는 게 가장 정확한 것 같습니다. 편집 장에 태그를 넣어보니 알파벳 순으로 스팀 블록체인에 보내더라고요. 그래서 하나만 사용하는 게 우선 안전한 방법으로 보이네요.

골치 아픈 일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557.01
ETH 2992.97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