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샵 이용 후기 ( 풋귤청, 석고방향제, 스팀투더문 조명, 만화로 배우는 블록체인 )

in #steemshop6 years ago (edited)

신농입니다 :) 그동안 하나하나의 후기를 따로 올리지 못했기에... 😅
스팀샵에서 구매하고 선물받은 제품들 이야기를 모아서! 해보려고 합니다.

스팀샵에선 여러 스티미언 분들이 판매하시는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기간 한정, 깜짝 이벤트도 가끔씩 진행되니 스팀샵 방문은 주기적으로 필수!랍니다!
필요한 제품을 거래소에서 스팀, 스달 환전 없이 바로 스달로 결제할 수 있다는 점도
우리 스티미언들에겐 매력적이죠!

(저도 아쉽게 놓친 것들이 몇 가지 있어요 ㅠ.ㅠ 눈물 ㅠ.ㅠ)

<스팀샵 링크>
https://tool.steem.world/Shop

PNG_01.png@kyunga 님의 스팀샵 로고와 디자인 배경을 대문으로 가져왔습니다


#제주도 풋귤청 1kg by @solnamu

솔나무님께서 제주도에서 직접 키우신 풋귤과 풋귤청을 깜짝 판매하셨다는 사실!

1kg를 아이스팩과 뽁뽁이에 포장해서 보내주신 걸 유리 병에 옮겨 보관하고 있어요 :)
탄산수를 넣어 시원한 청귤에이드로도 마시고,
청귤 덩어리 몇 개를 물통에 넣어놓으면 상큼한 청귤물을 마실 수도 있어요.
건강한 맛에 마실 때마다 기분 좋아집니다 > <
* 구매링크 바로가기 (아쉽게도 품절인 것 같아요 ㅠ.ㅠ)


#스팀잇 차량용 석고 방향제 by @annvely


이미 후기도 많아 너무 유명한
앤블리님의 차량용 석고 방향제!
저도 구입했습니다 :)
클린 코튼 향이 너무 좋아요!
크기도 앙증맞아 너무 예뻐요!

* 구매링크 바로가기


#스팀 투더문 조명 by @designkoi

저희 집 거실, 스위치 옆에 위치한
디자인코이님의 스팀 투더문 무드등은
@forhappywomen 님께서
선물로 보내주셨어요 :)
3D프린터로 만들어진 조명이
참 신기하더라고요! 감사합니다 😍
* 구매링크 바로가기


#[event] 만화로 배우는 블록체인 by @leesol

쏠님께서 스팀샵을 통해 <만화로 배우는 블록체인> 3스달 이벤트를 진행하실 때 득한 책입니다!!
후후 이로써 저희 집에 쏠님의 책이 두 권!
(제가 한동안 자기 전 만화로 블록체인 공부하고 잤다는... 크크)


스티미언으로서 글과 보팅을 통해 얻은 스팀, 스달로 실제 물건을 구매하며 토큰 이코노미를 경험할 수 있다는 건 참 즐겁고 신기한 일인 것 같아요 :)
그동안 스팀, 스달을 한 번도 현금화하지 않았던 제겐... (또르르)
실물 경제로 스달을 이용한 감동이 더 크게 다가오네요 ㅎㅎ

스팀샵에서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들도 놓치지 마세요 여러분 +_+

Sort:  

더 많은 물품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동안 스팀이 없어서 이용을 못했는데 한 번 구매해 봐야겠네요.

저도 스팀샵 애용하고 있습니다.ㅎㅎ
너무 편리해요~!

우와!! 되게 뭐가 많아요! 즐겨찾기 ♡

저도 나름 아트 작품들을 스달로 사봤었네요
가격이... 돌아오면 더 좋겠어요 ㅎㅎ;

방향제를 눈여겨보고있는!! 스팀스달 올라가면 사려구요 ㅎㅎ

앗~ 해피우먼님이 선물하신다고 구매하셨었는데 신농님께 선물드렸군요? ^^ 스팀 투더문! 하라고 만들었는데..투더헤..헬? ㅜㅜ

앗 ㅠ.ㅠㅋㅋㅋㅋㅋ 언젠가 투더문 할 날을 기다리며...+_+

와. 이런게 있군요...🇳🇱

점점 아이템이 늘어나네요. :)

워낙 스팀샵에도 좋은 물건들이 많이 팔다보니...
이벤트 할때도 빠른 겟 하는것도 능력이죠? ㅎㅎㅎㅎ
풋귤청 먹어보고싶은데 아쉽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