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 달쯤 라다크] 장 보러 갑시다

in #stimcity6 years ago

혹시 알루띠 끼가 이렇게 생긴 건가요?

알루띠 끼.jpg

뒤게 궁금하게 먹고싶네요.

라다크는 인도와는 다르게 치안은 잘 되있는지 궁금하군요. 그리고 병원 시설은 어떨지도 궁금하네요. 60년대 우리나라의 한의원같은 분위기로 티벳의원이 이곳저곳에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Sort:  

피터님! 실제 네하스낵의 알루띠기 사진을 찾으려고 뒤적뒤적하다 댓글이 늦어졌어요. 분명히 찍은 사진이 있을텐데.. 대신 구글링으로 찾은 실제 네하스낵 알루띠끼랍니다. 납작하게 구워낸 감자 고로케가 찾아주신 사진보다 더 부드럽고 정교한 느낌이고요. 위에 저런 소스를 뿌려주시죠. 되게 심플한 음식인데 참 맛있답니다.
neha-snacks-1.png

병원은 친구들이 고산증세로 아파했을 때 몇번 가봤었는데요. 아무래도 열악하고 진찰받는데 시간도 많이 걸렸어요. 그러고보니 다람살라에서는 티벳의원에 가본 적이 있는데, 라다크에서는 한 번도 가본적이 없네요. 다음에 라다크를 가게 되면 한번 찾아보고 알려드릴게요 :)

우와! 고급음식같아요. 소스는 카레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582.29
ETH 3267.43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