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그리운 음식’에 대한 나름 심사평 & 발표

in #story6 years ago (edited)

푸하하하하 ㅡㅡㅡㅡ
역쉬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심사평! 제가 항상 룰을 벗어나는 기질을 타고났나 봅니다 ㅋㅋ
그것만 아니라면 1등은 내꺼다 하하하 ㅠㅠ

Sort:  

혹시 콘브레드와 함께 와인한잔
하신 애드워드님 입니까.?ㅋㅋ
문득 베리님이 생각나는군요...
이제 술 깨셨겠죠?ㅋ
(추가)감사평 아니고 심사평입니다ㅋㅋ

잠시 잠이 들었다가 깻을뿐인데, 세상이 달리 보입니다 ㅋㅋ
땡!! 에서 확 깻음 ㅋ

더...깨고 오세요ㅋㅋ

빵야 빵야 빵야~~

저 지금 기분이 몹시 좋아요.. ㅋㅋㅋㅋ

왜이리 좋으실까나~~~~?? ㅎㅎ 한잔 하셨나요? ㅋㅋ

저 스팀헌트 리셋되서 기뻐요 ^^ 한잔도 했구요 ^^
누가 와서 보팅좀 날려주길 바라느라.. ㅋㅋㅋ 처절 ㅋㅋ

9등 경축...!!! 얼마나 받을지..!!
음 어제로 보니까 생각보다 크진 않네요... ㅠㅠ
11달러?? ㅎ

6등하고 금액차이가 별로 안나서 조금 아쉬웠지만,예상외로 잘 됐네요...

1등할줄 알았어요
퍼석빵~~~~~ㅎㅎㅎㅎ

1등은 뒤에서...ㅎ

제 마음속에서는 역시 일등입니다~ 뒤에서....
저희어머님은 빵을 만들어 주신적이 없어서 ㅠㅠ 평가가 아니되옵니다 ㅋㅋ

ㅎㅎㅎㅎ 저는 어릴때 엄마가 술빵같은거 많이 만들어 주셨는뎅 ^^
저는 뒤에서 일등도 좋아요~~
홀릭님이 땡!! 이라고 종쳐도 즐겁답니다 ^^

오호 술빵도 집에서 만들수 있나봐요~~ 저는 그저 국찌게 등 ㅎㄹ 무난하게 많이 먹었던것 같은데 말이죠~~

네.. 저희 엄마는 술빵 많이 해주셨네요 ^^

차라리 술빵으로 하지 그랬어요ㅋㅋ

ㅋㅋㅋㅋ
술꾼으로 몰락 직전...ㅋㅋㅋㅋ

뒤에서...ㅋㅋ
역시...ㅋㅋ
대댓글만 달고 사라진 베리님ㅋ

다시 나타남! ㅋ

홀릭님 주무시는듯 ^^

일어나라~ 아침해 떴다~ 친구만나러 가자~~
바보같이 보여도~ 난 그가 좋아요~ 푸우~ 곰도리 푸우~~

곰도리 푸우 노래가 있는지 몰랐네요~~
홀릭님~~~ 뭐하심~~~

영광입니다.. ㅋㅋㅋㅋ

역시 절 인정해주시는 1인이십니다. ^^

늘 유쾌하고 여유가 느껴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89.29
ETH 3048.32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