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마카오에서 포르투갈 해물밥을 먹었습니다(@오문까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포르투갈 여행을 다녀온 후 포르투갈병에 걸린 저에게 가장 생각나는 음식이 있었습니다.
바로 각종 해산물을 넣고 매콤시큼하게 끓인 해물밥인데요.

포르투갈의 영향을 받은 마카오에서도 해물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마카오 여행 중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BD61402B-8D9D-41B2-B7F6-7D088B23BD29.jpeg

“포르투갈의 맛”

마카오 세나도 광장에 있는 오문까페는 한국인들 사이에서 유명해진 곳인데,
평이 많이 갈려서 고민을 하다가
그냥 가보자 하자고 찾아가 보았습니다.

E89C7140-7C3F-42C9-8240-F5C12A70178B.jpeg

들어갔더니 80%는 한국인.
실내는 생각보다 크진 않더라구요.
직원분들이 마카오 분들인 것 같은데
우리 말을 참 잘 하셨습니다.

DDA131E5-173E-4CE3-9D84-264F5454085F.jpeg

메뉴는 망설임없이 해물밥입니다.

그런데 그릇마저도
포르투갈과 동일한 그릇이라

거짓말 약간 보태서 저 울 뻔 했어요.
그만큼 제가 포르투갈을 좋아합니다

해물밥은 각종 해물과 밥을
토마토 소스 베이스로
끓여낸 음식인데요.
이게 뭐라고 정말 먹고 싶었거든요.

흉내만 낸 음식이 나오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새우 대구 조개 등등 해물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아주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
286마카오 달러라는 착하지 않은 금액만 빼구요.

(콜라 포함, 우리 돈으로 3.7만원 정도)

마카오 뜨기 전에 한 번 더 먹고 싶었지만

한 번 밖에 먹지 못해 아쉬운 음식이었습니다.

언제 포르투갈에서 먹었던 해물밥 후기도
포스팅해볼께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Cafe Ou Mun 澳門咖啡

score

12 Tv. de São Domingos, 마카오


[Travel] 마카오에서 포르투갈 해물밥을 먹었습니다(@오문까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gee0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포르투갈을 가본적없어서 ㅜㅜ 무슨맛인지 모르겠지만 마카오에서 맛볼수 있다니 ㅎㅎ
agee00님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포르투갈은 우부님께도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여행지랍니다~ 해물밥이 정말 다시 먹고 싶었는데 마카오에서도 판다고 해서 정말 반가웠어요^_^

해물밥은 짬뽕같은 분위기인가요? ?
아니 짬뽕밥?
무슨 느낌인가요 해물밥?

찌개 같은 건데 맵진 않고 토마토 맛 비슷하게 나는데
묘하게 한식 같은? 한 마디로 설명하기 어려운 맛이네요~ 근데 음...해장하기 딱 좋은 맛이에요! ㅎㅎ

약간 똠양꿍처럼 매운거 같으면서 특이한 맛이 나는 뭐 그런 느낌인가봅니다.

해장하기 좋은 맛이라 하시니 어떤 느낌인지 알겠습니다+.+ 저도 지금 해장이 필요해서....

동해번쩍 서해번쩍! 전 우주를 아니, 지구를 돌고 계시네요 ㅎㅎㅎ 최고!

제가 좀 역마살이 있었는지 많은 곳을 돌아다녔었어요!
지금은 그렇지 못하지만요 ㅠㅠ
스팀잇 덕분에 옛날 사진들을 끄집어내고 있네요^_^

포르투갈 해물밥 ㅠㅠ 너무 맛있어요.
전 한국인 줄 알고 당장 내일 달려갈 뻔 했어요~
뭔가 빠에아와는 엄청 다른
찌개에 더 가까운 그 해물밥! 딱 한번 먹었지만 포르투갈 여행 전체에서 가장 생각나네요. 한국인 사이에서 유명한 곳에 갔었는데 같은 집을 가셨을까요??

레이라님도 포르투갈 다녀오셨다고 하셨었죠?
저는 우노 가려다가 문 닫혀서 못가구
피노키오라는 곳에 다녀왔었어요~~
별 기대없었는데 입맛에도 잘 맞고
속이 뻥 뚫리는 듯한 느낌에 완전 감탄했었어요~
이거 다시 먹고 싶어서라도 포르투갈에 가고 싶어요!

전 우노 다녀왔어요! 첫날은 허탕치고 둘째날 엄청 줄서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거기 다시 가고 싶어서 포르투갈 가고 싶어요

놀러가면 정말 먹을곳 투성이에요 ㅎㅎ

맞아요
놀러가면 2-3키로는 찌고 돌아오는 것 같아요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