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마카오에서 포르투갈 해물밥을 먹었습니다(@오문까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포르투갈 해물밥 ㅠㅠ 너무 맛있어요.
전 한국인 줄 알고 당장 내일 달려갈 뻔 했어요~
뭔가 빠에아와는 엄청 다른
찌개에 더 가까운 그 해물밥! 딱 한번 먹었지만 포르투갈 여행 전체에서 가장 생각나네요. 한국인 사이에서 유명한 곳에 갔었는데 같은 집을 가셨을까요??

Sort:  

레이라님도 포르투갈 다녀오셨다고 하셨었죠?
저는 우노 가려다가 문 닫혀서 못가구
피노키오라는 곳에 다녀왔었어요~~
별 기대없었는데 입맛에도 잘 맞고
속이 뻥 뚫리는 듯한 느낌에 완전 감탄했었어요~
이거 다시 먹고 싶어서라도 포르투갈에 가고 싶어요!

전 우노 다녀왔어요! 첫날은 허탕치고 둘째날 엄청 줄서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거기 다시 가고 싶어서 포르투갈 가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117.78
ETH 3112.19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