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지친 마음을 풀어준 커피(@에슬로우 서초1호점)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오늘은 중간에 쉬는 시간을 가질 겸 동료와 커피 타임을 가졌는데, 좋은 곳이 있어서 테이스팀을 남겨봅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14길 58 101호

여기는 더치 커피가 유명한 곳인가봐요.커피에서 초콜렛 향 같은 고소함이 느껴져서 자꾸 손이 가는 매력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같이 시킨 조각케잌은 모카 어쩌구였는데
초콜렛과 견과류를 먹지 못하는 저를 위해
직원분이 추천해준 케잌입니다.

바람 쐬러 갔던 이유가 직장상사 스트레스 때문이었는데 케잌이 달달해서 스트레스가 한 방에 날라갔습니다. 동료에게 풀어놓은 약간의 하소연도 큰 도움이 되었지만요^^

8AA3E2E6-A3EF-4627-A1D3-282B2A2AD7BB.jpeg

이곳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무료 토스트에요.
요즘 다이어트 비슷한 걸 하고 있어서 점심으로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 오늘 탄수화물 앞에서 이성의 끈을 놓치고야 말았네요 ㅎㅎ
같은 빵 종류여도 케잌 배와 토스트 배는 따로 있는 모양입니다 허허.

611DAEA3-6E73-422F-92FC-462B7CEC5F8A.jpeg

사람들이 많아서 매장 안은 못찍었는데 인테리어가 프렌치 풍인가 그렇네요. 실내가 밝아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힐링할 일이 생기면 찾아가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에슬로우 서초 1호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3동 반포대로14길 58


[Daily] 지친 마음을 풀어준 커피(@에슬로우 서초1호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3동 반포대로14길 5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gee0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토스트을 무료로 주네요. 커피와 딱이네요.

글쵸~ 완전 혜자로운 커피숍이에요~

조미료가 직장상사라니.

또 한번 공개적으로 처형해야 하나요?

어제는 그 정도까지는 아니어서 걍 요 정도로만요^^
그런데 계속 같은 사람인게 문제에요......😢

그때 그사람?
여윽시 사람이 한결 같네요 하핳
... 부들부들

저도 오늘 누군가를 흠씬 두들겨팰까 합니다^^

오오 좋은 일은 아니지만
뭔가 도선생님과 또 하나의 동질감이 생겼네요!!

ㅋㅋㅋㅋㅋ 우린 좋은 친구가 될 것입니다.
실제로 아는 사이여도 서로의 원한을 두들겨패고 있을 듯.

직장 상사로 인한 스트레스는 뒷담화를 좀 까줘야지요 ㅎ

그 분 귀가 마니 간지러우셨을 거에요 아마도 ㅎㅎ

다이어트 비슷한거라
오래전 개콘에서 했던 같기도 생각이 나네요.
이건 다이어트도 다이어트 아닌것도 아니여...
케익을 보니 치즈케익이 생각나네요. 잘봤습니다. 토스트위에 케첩바르신줄 알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