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있는 식당 - 또부자순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먹으면 먹을수록 부자가 된다는 또부자순대에 가봤습니다.

제가 가게를 간시간이 문 닫을시간이었는데도 친절하게 주문을 받아주셔서 감동에 도가니탕.. 아니고 순대국이었습니다.

이곳은 순대국 뿐만아니라 흑염소에서 소도가니탕까지 하는곳이지만 급하게 속을 풀어야하기에 저는 순대국을 먹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uxpBRI0m2TXxc02utpw-tile.jpg

마지막 손님이기에 남은 재료를 다 넣어주셨습니다.

빨리 먹고 가야한다하니 팬에 해주시면서..주방촬영까지 협조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모든 음식을 직접 만든다 하시니 믿고 먹을 수 있는 가게라 생각이 들며, 국물도 진하고 밑반찬도 잘 나와서 입이 호강했습니다.

KakaoTalk_20180917_102907797.jpg

다음에는 적당한 시간에 가서 맛을 음미하면서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는 계절에는 역시 순대국만한게 없는거 같습니다.

즐거운 화요일~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또부자순대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454-6


정있는 식당 - 또부자순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어느새 순대국을 찾게 되는 계절이 왔네요.
아침엔 춥더라구요!

순대국은 정말 추울때...
김치나 깍두기를 턱 올려서...그냥 ㅋㅋㅋㅋ
그러고 밖에 나와도 하나도 안춥죠 ㅎㅎㅎ

탕종류는 쌀쌀한 날씨에 최고의 음식같아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allsal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454-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뽀얀국물 맘에들어요!!!^^
밥말아서 깍두기랑같이먹으면 정말맛있겠다^^

주방촬영까지 대단 하신대요ㅎㅎ

올세일님 여기 자주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ㅎㅎㅎ

자주가야 부자가 될텐데요 ㅎㅎㅎ

순대는 누가 개발했을까요~ 한국의 토종음식!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네요!! 몸무림을 치게 만드네요ㅎㅎ

먹으면 먹을수록 부자가 된다니 꼭 가봐야겠군요

아마 전 매일 매일 먹고 빨리 부자가 될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