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은 고기집 - 준식당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요즘 아이 둘을 키운다는게 정말 힘이 들다는걸 알아가고 있습니다.

아이가 셋이상이신분들에게 존경심을 ... 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일산 가족모임때 간.. 준식당이란 고기집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u3Ui6rimJEg3AI4kGaJ-horz.jpg

자리마다 칸막이가 있어.. 개별공간의 느낌이 납니다.

의자를 열면 외투나 가방을 넣을수 있어..

냄새 베일걱정은 바이바이~~~

KakaoTalk_Moim_54alGVJMzRUu3Ui6rimJEg3AI4rPsB-tile.jpg

돼지고기세트와. 소고기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점원분이.. 양이 많다 말리셨지만...

고기면 자다가도 일어나는 allsale입니다. ㅎㅎ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u3Ui6rimJEg3AI48R0J.jpg

한상 세팅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u3Ui6rimJEg3AI4fbah-tile.jpg

셀프반찬대가 있어.. 모든 반찬들을 리필해서 먹을수 있습니다.

다만.. 명이나물은 점원분에게....

우선 소고기부터~~~~

KakaoTalk_Moim_54alGVJMzRUu3Ui6rimJEg3AI3WcGl.jpg

소고기는 앞에 한번 뒤에한번~~ 입으로 쏙~~~

하지만.. 서로 먹으라며 양보를 하니.. 고기가 쌓여가네요 ㅎㅎ

소고기는 입에서 왜 녹을까요... 신기한일입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u3Ui6rimJEg3AI3QHFD.jpg

정말 먹음직스러운 육회도 나옵니다~~

짭쪼롬하니 참기름향이 사악~~~

KakaoTalk_Moim_54alGVJMzRUu3Ui6rimJEg3AI3P3mF-horz.jpg

마지막 삼겹살까지..

KakaoTalk_Moim_54alGVJMzRUu3Ui6rimJEg3AI3Is93.jpg

저는 오히려 삼겹살이 더 맛있었습니다.

돼지기름이 고소하니~~~~

KakaoTalk_Moim_54alGVJMzRUu3Ui6rimJEg3AI43m0h-horz.jpg

밥먹을 사람은 밥~~ 냉면먹을사람은 냉면~~

묵은지 김치찌개도 주문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u3Ui6rimJEg3AI3M1NL-horz.jpg

역시 고기 먹을후 마지막은 냉면이죠~~~~

술을 못먹은게 조금 아쉽지만... 집에 가서 맥주마셔야죠 ㅎㅎ

모두~~ 주말 잘보내셨나요~~

즐거운 한주 월요일입니다.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준식당 - 일산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36-6


분위기 좋은 고기집 - 준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우~ 가게 외모 부터가 정말 이뻐보여요~

소고기와 육회 삼겹살 냉면까지~ 완전 풀코스로 제대로 드셨네요~

아이가 하나인 저는 빠질게요 ㅋㅋㅋ
행복한 한 주 되세요~~~^^

헉... 그런의미가 아니였는데 ㅜ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

알아요 올세일님^^

노릇하게 구워진 고기 한 점에
냉면 최고네요
참 예쁜 가게에요~^^

노릇한 돼지고기에.. 냉면~~ 맛있어요..
양념을 먹었어야했는데...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allsal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맛있겠어요~ ^^

가게도 예쁘고 고기는 사랑이고.....^^

고기는 정말 사랑인거 같아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36-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비주얼 쵝온데요~
입에서 살살녹는다가 넘 맛있어서 입에 넣자마자
씹지도 않고 삼켜버려서 아닐까요..!^^

씹을수 없게.. 육즙이 파도치며 바로 넘겼답니다.. ㅎㅎㅎ
비비아나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대문부터가 비상하네요.

정말 육아가 가장 힘들었어요~~~~~ㅎㅎ
그래도 보람있기도 하죠.
소고기 먹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