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수완지구에 위치한 '신쭈꾸미'집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친구녀석한테 연락이 오네요

오랜에 신쭈꾸미가 땡긴다고 해서 찾아간 집입니다

1.jpg

외관입니다

2.jpg

메뉴판입니다

3.jpg

기본 세팅입니다

4.jpg

5.jpg

쭈삼 2인분입니다

맛 맛있습니다

서비스 좋음

주차탕 따로 없음

가격 살짝 비쌈

그래새 제 평점은 4점입니다

매워서 힘들었지만 그래도먹을 수 잇을정도 였습니다

캡사이신으로 만든 매운맛은 아니었습니다

서비스는 좋은편이었습니다

제가 매운걸 못먹어서 쭈꾸미보다는 거의 스끼로 먹을것 같네요

콩나물, 전, 쌈무, 쌈 이걸로 채워서 먹은것 같네요

그래도 그걸로 막어서 인지 배가 부르네요

고맙게도 전이랑 치즈콘 추가 시켰는데 공짜로 그냥 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나름괜찮아서 좋았습니다


맛집정보

신쭈꾸미 수완점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장신로20번길 13-18


[돌핀이] 수완지구에 위치한 '신쭈꾸미'집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asd5710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장신로20번길 13-1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오우 쭈삼 완전 사랑하는데~~
한잔생각나네요

ㅎ ㅎ ㅎ 쭈삼 맛있게먹었네요

여기 맛있게 매운맛이죠^^

넵...맛있게 매운 맛이라 좋았습니다

살짝 비싸긴 한 가격이네요 ㅎㅎ

쭈삼 맛있겠네요
오~ 전과 치즈콘을 공짜로 해주셨다니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