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광주 동명동에 위차한 '모두家'를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광주 동명동에 위치한 모두家라는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32.jpg

매장 잎구 모습입니다

정면으로 찍고 싶었지만 더워서 일단 이런 모습입니다 ㅎㅎ

31.jpg

입간판이 세워져 잇습니다

33.jpg

메뉴판입니다

37.jpg

벽 인테리어를 이렇 아기자기한 그림으로 되어 있어서
귀엽게 느껴집니다

34.jpg

38.jpg

주문한 꺂임만두랑 모듬만두입니다

36.jpg

깻잎만두는 식당안에서 먹고 모듬 만두는 포장해갔습니다

꺂잎만두에 새우가 들어가 있습니다 ^^

39.jpg

납짝만두, 매콤납짝만두,새우고기 만두로 이루어져있습니다

40.jpg

새우만두를 예쁘게 하트모양으로 만들었씁니다

맛 : 깻잎 만두 - 상
(깻잎향과 새우 그리고 살짝 매콤함으로 이루어짐
매콤함이 나올때 깻잎향이 감싸서 좋음)

모듬만두 - 중

(전체적으로 매콤한베이스가 많다, 새우고기만두는 둘 조합이 안어울림, 매콤만두 그냥 매콤 내 취향아님, 고기만두 무나나한 고기만두)

가격 : 깻잎만두 개당 2,000원 모듬만두 10,000원
비쌈

 서비스 : 좋음 (홀에서 깻잎만두 먹엇는데 이것저것 챙겨주면서 면 만두 맛이 어떠냐고 물어보심)
 
 주차장 : 없음
 
 그래서 내 평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주차장이 없어서 아쉽고 가격이 좀 높았습니다 
 
 만두가 평균가격보다는 비싸지만 이정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대중적으로 봣을때는 비쌈편입니다

깻잎만두게 최애만두로 될것 같네요 가격만 삵짝 더 다운데면 좋겠지만 그래도 나름 좋았습니다


맛집정보

모두家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동 동계천로 171


[돌핀이] 광주 동명동에 위차한 '모두家'를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동 동계천로 17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sd5710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10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10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맛있는 분식이네요.

넵 맛있는 만두입니다 ^^

깻잎만두는 첨보네요 맛이좋겠지요?ㅎ

냅 깻잎향이 마지막에 확 오니 좋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깻잎과 새우가 모두 있는 만두 맛이 환상적이겠네요. ㅎㅎ

넵 맛이 굿굿굿 입니다 ^^
또 먹고 싶지만 각겨이 있어서 담에 시간나면 사러 가야겠네요 ㅎㅎ

오우~~~~ 사진 너무 잘찍으셨어요 ㅎㅎ

@asd5710 You have received a 100% upvote from @intro.bot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and you have not used bidbots in the last 30 days!

Upvoting this comment will help keep this service running.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223.87
ETH 3561.2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