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하카페거리 분위기 있는 신상카페 "가비관"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당케남자입니다.
율하카페거리에 놀러갔더니 눈에 띄는 카페가 몇개 있더라구요. 신상카페라고나 할까요?
그 중 "가비관"이라는 분위기 있어보이는 카페에 들렀습니다.

IMG_8619.JPG

입구부터 심상치 않습니다.
색감이 너무 이뻣거든요.
거기다 보통의 입구와 달리 가비관의 저 입구는 회전문입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조금 당황스러우실 거예요.

IMG_8630.JPG
천정이 높아 카페 내부는 아주 쾌적하고 넓어보입니다.
샹들리에도 고급스럽구요.

IMG_8634.JPG

카운터 쪽 벽면에 있는 저 무늬가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목느낌의 색감이며 저 느낌이며, 마음에 꼭 들었거든요.
아마 사장님이 인테리어하실때 신경을 아주많이 쓰셨을거예요.

IMG_8636.JPG

몇가지 종류의 케잌과 빵도 즐길 수 있어요.
오전시간에는 디저트를 20%할인된 세트메뉴로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IMG_8632.JPG

저희는 시그니쳐 메뉴 중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요.
메뉴판을 보며 시그니쳐 메뉴에 대해 물어봤더니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IMG_8654.JPG

주문을 해두고 시작된 포토타임.
다행히 손님이 별로 없는 시간이라 나윤이는 잠시동안 자유를 만끽했습니다.

IMG_8644.JPG
아인슈페너는 아메리카노에 크림이 올려져 있습니다.
달콤한 크림을 마시다 보면 커피가 같이 올라오거든요.
씁쓸 달달함을 느낄 수 있어 맛있습니다^^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율하카페거리에 괜찮은 카페가 많지만,
"가비관" 분위기 좋은 카페로 추천드립니다.


맛집정보

가비관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김해시 장유면 율하3로91번길 6-8


율하카페거리 분위기 있는 신상카페 "가비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backdm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입구와 가구들이 상당히 세련되 보이네요^^

음료 비주얼이 참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