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민공원 점심식사 마땅한곳 "봉봉까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당케남자예요.
미세먼지가 자욱했던 날을 뒤로하고
일요일 드디어 미세먼지 보통인날이 되었어요.

드디어 야외활동을 할 수 있는 날이었기에 부산시민공원으로 나들이를 나가봅니다.
시민공원인근에는 점심을 먹을 곳이 마땅치가 않더라구요.
폭풍검색 끝에 찾아낸 "봉봉까스"
예전에 해운대에서 먹은 적이 있었는데,
이곳에도 있더라구요.

IMG_9369.JPG
이마트 트레이더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부터 뭔가 귀여운 느낌입니다.

IMG_9349.JPG
실내는 넓진 않구요,
2층이라 대부분의 테이블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희는 창가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IMG_9366.JPG

커피가 포함된 세트메뉴가 8500원, 9500원 정도하니
나름 가격이 착한편입니다.
저희는 봉봉까스세트와 고추장 돈가스덮밥을 주문했어요.

IMG_9350.JPG

가만히 창밖을 보고 있자니 금방 스프가 나왔습니다.

IMG_9348.JPG

달달한 스프입니다.
나윤이가 스프를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아주 말 먹었어요.

IMG_9358.JPG

딸바보 아빠는 갑자기 나윤이 사진을 투척해봅니다.

IMG_9365.JPG

봉봉까스입니다.
크림이 함께나와서 크림에 찍어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IMG_9363.JPG
이건 제가 주문한 고추장 돈까스 덮밥입니다.
사실 저는 돈부리같은 비쥬얼을 생각했는데
조금 생소한 비쥬얼이었어요.
고추장돈까스라는것도 주문하고 보니 지금껏 먹어본적이 없는 맛이더라구요.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IMG_9364.JPG

돈가스가 잘게 잘려져서 밥에 비벼먹을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다음에는 간장맛으로 도전해봐야겠습니다.

IMG_9371.JPG

식사를 마치고나면 이렇게 테이크아웃으로 아메리카노를 가지고 나올수 있습니다.
덕분에 커피값을 아꼈네요^^
또 그 때문에 카페 포스팅을 할수 없게된점은 아쉬운부분이군요.

부산시민공원에 들러 나들이 하신 후,
식사할 곳이 마땅치가 않다면 봉봉까스 추천드려요~


맛집정보

봉봉까스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전동 새싹로 84-1


부산시민공원 점심식사 마땅한곳 "봉봉까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backdm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딸 나윤양이 너무 귀엽네요~~
가게도 귀엽구요 ^^

애기 너무 이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