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앞 바다를 바라보며 / 카페 '헤이든'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기장의 힙한 카페 '헤이든'을 다녀왔어요~
@danihwang


헤이든

1

주소: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동백리 449
연락처: 051-727-4718
영업시간: 오전 11:00~오후 10:30

1

멋진 바다가 보이는 명당에 떡 하니 자리잡고 있는 트렌디한 카페 '헤이든'입니다.

1

바다를 보며 커피&브레드! 꺅~~ >ㅁ< ㅋㅋㅋ

1

총 3층 건물인데요. 주문은 1층에서 할 수 있습니다. 커피와 음료도 맛있지만, 빵도 zmt 입니당.

1

음료 라인업입니다.

1

빵과 자몽쥬스를 들고 날씨가 좋아서 밖으로 나왔습니다. (사실 자리가 없어서 ㅠㅠ)

1

비주얼 좋죠~ ㅎㅎ

1

이렇게 많은 분들이 밖에서 바다를 보며 여유를 즐기는 곳입니다.

1

썬 배드 같은 의자에 앉아서 멍~~ 하니 추억을 쌓았네요ㅎㅎ

1

2층으로 올라가면 통유리 넘어로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1

3층도 통유리!

1

산책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네요.

맛있는 커피와 빵 그리고 멋진 바다를 보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 부산 기장 '헤이든'

1

1


맛집정보

헤이든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동백리 449


기장 앞 바다를 바라보며 / 카페 '헤이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가슴이 뻥 뚫리는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감사합니당~~^^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danihwa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바다를 바라보는 풍경이 참 좋네요ㅎㅎ

네 풍경이 넘 좋았습니당ㅎㅎ

캬~ 저런 멋진 풍경을 보면서 먹으면 커피맛도 남다를거같네요ㅎ

풍경덕에 맛+100추가입니다ㅎㅎ

사진에서 구두에 자꾸 눈길이 가네요 ㅋㅋㅋㅋ
멋있어요!

감사합니당~ >ㅁ<

제공되는 장소에 비해 가격도 괜찮네요.
구두 멋집니다~

감사합니당~~^^

요즘 같은날 다녀오고 싶은 커피숍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