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홍대 디저트 연구소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eesa224입니다. 어제 앤트맨과 와스프를 보고나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저녁을 테이스팀에 소개시켜드릴까 했는데 너무 배고팠던 나머지 사진이 제대로 안찍혔습니다 ㅎㅎ; 그래서 저녁을 먹고 이동한 카페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디저트 연구소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마길 22

홍대에 위치한 이곳은 서교초등학교 근처에 있습니다. 여기를 검색해보다가 알게 된 사실인데, 홍대 근방 많이왔어도 거기에 서교초등학교가 있었다는 걸 어제 처음알았습니다(...) 하여간 여기를 가보니 일반 가정집을 카페로 개조한 느낌이들었습니다.

KakaoTalk_20180712_220046941.jpg

느끼한것을 먹어서 상큼한게 먹고 싶어 시킨 자몽에이드 입니다. 위에 올려진 로즈마리랑, 레몬맛 나는 초콜릿이 인상적이었습니다 ㅎㅎ 저 하얀게 초콜릿이에요. 자몽맛이 나는 에이드였습니다. 한 모금 마시니 느끼한게 사라졌어요.

KakaoTalk_20180712_220047229.jpg

그리고 디저트니까 달콤한걸 먹어줘야겠죠 ^^ 같이 시킨 초코케이크 입니다.

KakaoTalk_20180712_220047512.jpg

귀엽지만 한입먹어보니 오 엄청 진한 초코맛이었습니다. 디저트들이 다 귀엽게 되어있던데, 나중에 또 와서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더군요 ^^ 홍대에 일이 있으시면 이 카페 추천드립니다. 사람이 좀 있어서 내부 사진은 제대로 못찍었지만 꽤 분위기도 좋고 음료 디저트 맛도 좋은 카페였습니다. 오랜만에 맘에 드는 카페를 발견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맛집정보

디저트 연구소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와우산로29마길 22


[테이스팀] 홍대 디저트 연구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erudire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가끔 이렇게 달달구리 먹어줘야 기분이 업 되지요 ^-^

저날은 배가 불러서 하나만 시켰는데 다음에 가면 두개 먹어야겠습니다 ^^ ㅋ

케익 모양이 넘 귀여워요! 사진에 언뜻 보이는 화분 모양의 디저트 맛도 궁금합니당. 가까우니까 담에 가볼 곳으로 찜 ♡⁺◟(●˙▾˙●)◞⁺♡

저도 저 화분모양이 궁금해서 다시 가볼 계획입니다 ^^

히야....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 침 질질 흘리면서 잘 보고 갑니다. :)

다 맛있어보여요 ㅋ

와 이쁘다 난 왜 홍대에서 이런곳을 못보지.......ㅋㅋㅋ

골목 사이에 숨어있더군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esa224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홍대가면 디저트는 여기닷 ㅋㅋㅋ

실제로 사람이 꽤 있었어요 ㅎㅎ

어우~ 너무 이뻐서 먹기 아까울정도네요ㅎㅎ

자를때 너무 아까웠습니다 ㅠ

헐...저는 포장을 벗기면 안에 디저트가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것 자체가 초코 케이크였군요! ㄷㄷㄷ

생긴게 다 예뻐서 그런 착각을 하셨을수도 ㅋ

우와 진짜 연구소내요.. 티라미수가 새상에서 재일 고급인줄 알았는데.ㅎㅎ

다양한 케익이 많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