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삼진어묵 고로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어쩌다보니 튀김은 지난번에 고로케만 ~ 평소에 고로케 잘 먹지도 않는데 괜히 튀김이 주제이니까 고로케만 먹으러 다니는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1.JPG

어제는 축구 경기도 있고 해서 삼진어묵 가서 어묵을 조금 구매하였는데요. 여기서 고로케를 좀 샀습니다.

2.JPG

어묵의 베이커리화 ? 삼진어묵은 갈 때마다 사고 싶은 것들이 진짜 많아요.

3.JPG

맛있겠죠. 즉석에서 바로 먹어도 될만한 맛있는 어묵들

4.JPG

손이가요. 손이가 ~ 어묵들에 손이가요 ㅋㅋㅋㅋ

5.JPG
이게 바로 삼진어묵 고로케입니다. 종류가 6가지나 있는데요. 새우/고구마/감자/치즈/땡초/불고기 로 무슨 고로케일까요 ?

6.JPG
바로 새우입니다 ㅋㅋㅋ 안이 정말 실하죠. 겉은 튀겨서 바삭하고 안은 어묵이라 탱글탱글하면서 새우는 실하니까 완전 조화가 잘 맞아요^^ 멕시코전 보면서 어묵 먹었는데........결과는........ㅠㅠ 그래도 오늘 실검보니 희망고문으로 16강 가능성에 대해서 논하던데 기적이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삼진어묵 노원점
서울 노원구 동일로 1414 롯데백화점 식품관
02-950-2405

맛집정보

삼진어묵 노원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상계6.7동 상계동 713번지 노원구 서울특별시 KR


바삭한 삼진어묵 고로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soong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이렇게 좋은곳이 있었네요 그렇게 먼곳이 아니라 가볼수도 있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어묵은 다 맛있지만~ 삼진어묵은 더 맛있는!!^^

삼진어묵 사랑 여전하시군요 ㅋ

@먹스팀 서울 노원구 동일로 1414 롯데백화점 식품관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노원구 동일로 1414 롯데백화점 식품관]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