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큰한 닭개장 한그릇^^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 입니다.

따스한 햇살이 아침을 반겨주는 일요일 아침입니다.
오늘은 또 어디로 떠나볼까? 계획하고 있는 @eunstar 랍니다.
평일이든 주말이든 시간이 되면 여행가고 싶어집니다.
여행은 계획할때가 제일 들뜨고 행복한거 같아요 ^^

image

얼마전 천안 이마트에갔다가 배가고파찾았던 강남교자집입니다.
얼큰한것을 좋아하기에 저는 닭개장을 선택하였답니다.

1540680888456.jpg

칼국수정식도 하나추가입니다.
마트 푸드코트에서 먹으면 왠지 맛이 없을꺼란 생각을 많이하게 되어서 안사먹게 되는데, 아니네요
닭개장의 시원하고 매콤한국물이 자꾸자꾸 입으로 쏙쏙 들어가고, 부드러운 칼국수 면발이 호로록호로록 제 입속에서 춤을춥니다.
만두도 한입에 꽉차 저를 기분좋게 만드는군요 ^^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거 같아요 기분좋은 한끼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에는 결재를 다 무인기계로 하기에 살짝 당황했던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
점점 사람의 손길보다 기계가 다 해결하는듯합니다. 점점 우리의 일자리들은 없어지는 기분이어서 살짝 가슴이 아팠어요 ^^

우리 스팀미언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맛집정보

강남교자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공원로


얼큰한 닭개장 한그릇^^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한국의 소울푸드 국밥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warning

메인과 두번째 사진이 같네요 결국은 사진은 2개를 쓰셨습니다. 규정을 준수해주세요 ㅎㅎ

아주 깔큼한거 같은 느낌입니다.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인거 같습니다.
국밥집에도 사람이 엄청 많은같은데 말이죠
참 저도 감기기운이 있어서 국물요리가 엄청 땡기는 밤입니다

빨간 닭개장 국물이 아주 시원할거 같습니다.
날이 추워지면 국물요리가 생각나는거 같습니다.
이젠 따뜻한곳만 찾아 다닐거 같은 시기가 다가온거 같습니다.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는 닭개장이 제격이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한국의 소울푸드 국밥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eunstar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이번 테이스팀 주제가 국밥이라 여기저기 맛좋은 국밥이 많이 올라오네요.^^

추울 것 같은 올 겨울도 뜨뜻한 국물을 먹으며~!^^

어후 얼큰한 국물이 입가에 맴도는 것 같네요.
군침이 절로 넘어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