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원 한정식, 제주에서의 마지막 식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제주에서의 마지막 식사는 한라수목원 근처의 한정식 식당 화목원이었어요. 한 상 가득한 기본 반찬들 구성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한정식의 메인은 돔베고기.

돔베는 도마의 제주도 방언이라고 해요. 돼지고기 수육이 접시가 아닌 도마 위에 올려져 있는 게 특이하더군요.
돔베고기는 먹을 만 했지만, 기대했던 것보다는 조금 실망.

반찬들을 달라는 대로 리필해 주어서 좋았어요.
속살이 탱글탱글한 간장게장과 나물류가 특히 맛있어서 몇 접시나 추가했어요.

bubble.png

상호 : 화목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1341-1
전화 : 064-748-0023

06.10.1.jpg

06.10.2.jpg


맛집정보

화목원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1341-1


화목원 한정식, 제주에서의 마지막 식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unyx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으아.... 배고프다...
저기 저 생선 한점... 꿀꺽.

돔베고기...♥
한점 먹고싶네요...

한상 아주 푸짐하네요^^
사진을 보니까 제가 저녁을 안먹은게 생각나서
저녁을 먹어야 겠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제주도 여행다녀왔는데,
돔베고기는 못먹어봤어요
기대했던 만큼은 아니라고 하셔서 다행이지만
맛이 계속 궁금하더라구요

돔베고기 들어는 봤는데 아직 먹어 보진 못했지만 맛있을 것 같아요 깔끔하게 나오는 상차림이 마음에 쏘옥 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