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혼밥하기도 괜찮은 곳 @ 한국수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점심시간에 갔던 곳인데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고 입맛없을 때 먹기도 괜찮을 듯한 한국수를 소개합니다.

20190412_161049.jpg

상호 : 한국수 서울RND점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성촌1길 6 2층 한국수

전국 특색메뉴들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ㅎ

20190412_123419.jpg

서울 한국수, 강릉 장칼국수, 태안 밀국낙지칼국수, 벌교 꼬막비빔밥 등 메뉴가 다양합니다.

20190412_121731.jpg

전 태안 밀국낙지칼국수 시켰는데, 국물이 좋았습니다. 전날 술 마셔서 국물이 필요했거든요 ㅎ

20190412_121828.jpg

고기만두도 맛있었습니다.

장칼국수는 조금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맵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맛집정보

한국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1동 성촌길


(Tasteem) 혼밥하기도 괜찮은 곳 @ 한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비트코인 관련 만우절 하니 '팔도 비빔밥'탄생 과정이 떠올랐는데...

올해의 4월 1일이 주는 의의에 대해서 생각해보았습니다.

Sort:  

국수도 좋지만 만두가 맛깔나 보이네요 ~

만두도 맛있어서 금방 없어졌어요 ㅎ

와우 모리국수도 메뉴에 있네요~
먹고싶어용~~

모리국수 맛있나보네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ㅎ

만두가 예쁘게 빚어있네요

맛도 있었어요 ㅎ

메뉴가 많네요~ㅎㅎ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feelsogood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보클왔어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1동 성촌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국수집에 장칼국수에 꼬막비빔밥까지 다양하네요.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Hi @feelsogoo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63 which ranks you at #851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58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 맛있겠네요!
저희 집에서도 별로 안멀군요

오~ 근처에 거주하시나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