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래마을 최초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포폴라리타

in #tasteem6 years ago

아앗.... 반칙입니다 판다님 ㅎㅎㅎ
야밤에 너무나 맛있는 포스팅을...

양갈비 크림파스타 새로운 조합이네요?!

비린내 잡기도 쉽지 않을텐데... 손이 많이 갔을텐데... 정성이 듬뿍 들어가서 더욱 맛있었겠어요!!
오늘 저녁으로 급하게 라면 챙겨먹고 공부하러 가는 길인데 ㅎㅎ 역시 판다님의 글은 언제나 배고픔과 배부름을 선사해주시는 것 같아요 ㅎㅎㅎ

Sort:  

ㅎㅎㅎ 반칙인가요 ??
저만 찔 순 없다는 못된 심보?? ㅎㅎㅎ
야참 맛있게 드시고 함께 찌시죠 :)
비만의 평균치를 우리 함께 올려봅시다 :) 데헷.

안그래도 오늘 친구가 간만에 봐서 하는 말이

이야~~ 몸이 점점 불어난다 야?

라고....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406.70
ETH 3184.54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