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쟈니의 여름] 더울 땐 얼음동동 초계국수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fur2002ks (79)in #tasteem • 7 years ago 뭘 찾아먹는 성격이 아니라서... 주는데로, 보이는데로 먹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