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많을 이 侕 클 태 太 이로일 이 利 이태리 부대찌개

in #tasteem5 years ago

아~ 이래서 이태리 군요!! ㅋㅋㅋㅋ
예전에 누가 이태리 부대찌게를 포스팅 한적이 있었던것 같은데...
그땐 이태리에도 부대찌게가 유명한가 했습니다~ ㅋ
뽀글뽀글~ 맛있게 드셨나요? 뽀돌뽀돌님~~ ㅎㅎ

Sort:  

ㅋㅋㅋㅋㅋㅋ 이태리에 팔면 잘 팔릴까요??
토마토 소스도 있는데 잘팔리겠쬬?ㅎㅎㅎ
넹 전 2그릇이나 깨끗하게 먹고 왔찌용!

헉! 두그릇 씩이나요? 역시 무한리필을 다니는 이유가 있...ㅋㅋㅋㅋ

처음에 밥을 너무 적게 줘서 그랬어요..ㅠ.ㅠ

그 누가..가 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음... 누구 포스팅이였는지 기억은 없지만...
부기님일수도 있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7824.15
ETH 2965.8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