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asteem][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마산에서 정말 소개하고 싶은 특별한 맛집!! 동굴에서 식사를~ 오리고기 먹고 힘내 봅시다. 동굴집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아이들과 이쁜 트리도 만드시고... 겨울 분위기 나는군요^^
동굴집? 예전에 포스팅 하셨다구요? 왜 저는 기억이 없...ㅋㅋ
아~ 일제시대 방공호로 만든 인공 동굴이군요!! 여기도 아픔이...
오리백숙! 힘이 불끈~ 올겨울 추위 걱정 없겠네요^^

Sort:  

네~ 본격적으로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고 있네요.

동굴집 너무 신기한 곳이라 꼭 소개하고 싶어서 또 소개하는거랍니다.

오리백숙 또 먹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439.16
ETH 2965.4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