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 있는 퓨전 태국식당 Taling pling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며칠전 한국에서 조카가 친구 두명과 함께 저 개털을 방문했습니다. 친구중 한명이 냄새에 약하다해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 찾아간 곳이 탈링쁠링 인데 요즘 한국에서 방콕 여행 오시는 분들이 자주 찾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지점이 서너 군데 있는데 퓨전 태국요리라 향이 좀 약하면서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비주얼과 맛입니다. 그럼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소개합니다.

Taling pling1.jpg
바이떠이 잎사귀에 볶음 양념과 고추 레몬등을 싸먹는 에피타이저 허 바이떠이입니다.

Taling pling2.jpg
새우살로 만든 튀김을 달달한 소스를 뿌려먹는 에피타이저인 텃만꿍입니다.

1535108357886.jpg
세가지 양념(매운맛,단맛,신맛)을 생선 튀김에 뿌려 만든 쌈롯 입니다. 생선은 농어이니 빠까오 텃 쌈롯이네요.

Taling pling4.jpg
찹쌀밥을 곁들인 돼지목살을 양념을 발라 구운 무양 카오니여오 딸링플링 한국분들에게 인기 만점이죠.

Taling pling5.jpg
Winged Bean 이라는 콩과 새우 그리고 반숙 달걀을 넣어 매콤하게 무친 얌 투어푸

Taling pling6.jpg
마무리는 달달한 디저트 러청 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성인 네명이 대략 9가지 요리에 디저트 맥주 한병씩 하니 한국 돈으로 10만원정도 나옵니다. 부가세와 서비스료가 별도로 붙네요.

Taling pling7.jpg

가게 분위기가 아기자기 이뻐서 일본 사람들이 많이 찾는데 같이간 조카와 조카 친구들도 좋아하네요. 기회가 되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상호:Taling pling(ตะลิงปลิง)
전화: 02.258.5308
영업시간:Open 11:00a.m.-22:00p.m.
주소:25 Soi Sukhumvit 34, Khlong Tan, Khlong Toei, Bangkok, 태국


맛집정보

Taling Pling

score

25 Soi Sukhumvit 34, Khwaeng Khlong Tan, Khet Khlong Toei, Krung Thep Maha Nakhon 10110 태국


방콕에 있는 퓨전 태국식당 Taling pling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음식이 예술 같아요.

감사합니다.^^ 그림이 바뀌셨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gaeteul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면 꼭 가서 먹어보고 싶은 곳이네요^^

저녁에 어슴푸레 해지면 가셔서 식사하시고 담소하시면 아주 좋으실겁니다. 향도 진하지 않아 향에 약한 분들에게도 맞을테고요.^^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있네요
관광객들이 많이가는곳이라서 그런건가요
그래도 맛있을거 같네요

관광객은 별로 없지만 개인적으로 관광 오는 사람들은 찾아 온다고 하더군요. 가격이 좀 나온것 아마도 맥주값 때문인것 같습니다.^^ 맥주값이 한 몫을 하고 부가세와 서비스료가 또 한 몫을 했네요.^^ 감사합니다.

여행중 이런 맛집을 가면 정말 행복하겠어요 ㅎ
너무맛있어보입니다.
팔로우하구 자주와서구경할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놀러가겠습니다.^^

튀김종류의 음식이 맛있어보이네요^^

대체로 요리가 깔끔해서 입맛에 맞으실겁니다.^^

태국요리 맛있어요. 10만원이면 그렇게 싼 집은 아닌것 같습니다.

그리 싼집은 아닌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도 그래도 맥주까지 4병정도에 요리가 9가지니 아주 비싼 식당도 아니고요. 중간 좀 넘어가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새우살 튀김 겁나 맛나겠어요.
태국가면 꼭 가볼래요~^^

넵. 겁나 맛납니당^^

맛있어보이네요.
조카 친구들 앞에서 기 세워주셨군요 ㅎ

좀 더 썼어야 했는데 아쉬움이 묻어 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외국 많이는 안 나가봤지만 항상 음식이 문제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여행은 제주도가 제일 좋아요. ㅎㅎㅎ

뭐! 제주도 만한곳이 없기는 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