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많을 이 侕 클 태 太 이로일 이 利 이태리 부대찌개

in #tasteem5 years ago

여기 맛있죠..
밥에 버터넣어서 먹는게 또 색다른 맛이죠..
저도 전에 한번 포스팅 올렸는데... ㅎㅎ
뽀돌형님이 올린거 보니 반갑네요
전 부대찌개는 안먹어보고 전골만 먹어봤는데요
양이 푸짐하니 맛나요
다음엔 전골을 드셔보세요~

요렇게 나옵니다 ^^

Sort:  

아 맞어요 버터 있었어요 ㅋㅋㅋㅋ 느끼한거 싫어해서 버터
옆에 있는 분에게 넘겼는데 전골이 메인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와 사진보니까 장난이네요 ㅎㅎㅎㅎㅎ!!!

치즈 부기형님이랑 잘 어울리는 메뉴군요 ㅎㅎㅎㅎㅎ

치즈도 좋고 햄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ㅎㅎ
라면넣기 전에 건더기 먹을때 1차배부르고 라면넣고 2차로 배불러요..
밥비벼먹으면서 마무으리~
오늘 뽀돌형 포스팅보고 이태리갔는데
사람들 줄서있어서 다른데 갔네요 ㅎㅎ

ㅋㅋㅋ 저는 치즈 안좋아해서 다 걷어내고 싶은데 ㅋㅋㅋ
라면도 안먹어서 햄만 먹어요 오늘도 점심시간에 성공하시길바래요!!

으악!! 이것도 처음봐요..
ㅠㅠ
전 우물안 개구리였나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576.55
ETH 2982.4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