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요즘 많이 힘드시죠. 고기 먹고 힘내봅시다. 돼지갈비와 칼국수 맛있게 먹고 행복한 시간을~ 하얀제면소를 소개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밤새 안녕하셨나요??

어느덧 이번주도 수요일입니다.

지난 2일간 비가 주섬 주섬 내리더니... 오늘은 해가 뜨고 오랜만에 맑은 하늘을 볼 수가 있네요.

내리던 비에 미세먼지도 많이 씻겨 내려갔는지 공기도 쾌적하네요.

그런데 최근 공기가 얼마나 안 좋았는지... 계속 목이 아프더라구요.

감기가 오는가 싶었는데... 그냥 계속 목이 아프길래 용각산을 좀 먹었더니 좀 나아진 것 같네요.

뜬금없이 용각산을 또 추천해 봅니다.

미세먼지에 목이 아플때 정말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테이스팀 새로운 주제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가 올라 왔더라구요.

육류!! 바로 고기 고기는 언제나 우리에게 맛있는 기쁨과 힘찬 에너지를 선사하죠.

특히나 요즘 같이 힘든 시기에는 슬픔을 잠시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맛있는 고기만큼 좋은게 없는것 같네요.

이틀전 너무나 피곤했던 월요일 저녁 집에가서 도저히 밥을 차려 먹을 기운이 나질 않더라구요.

사실 비도 내리고 그래서 처가에서 가져온 김장김치와 막걸리 한잔을 하려고 했으나... 그럴 기운이 안나서 그냥 편하게 외식을 하기로 했지요.

와이프님께서 고기 고기를 먹으러 가자고 하시는데, 저는 돼지 갈비가 너무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돼지 갈비를 먹으러 달려 갔답니다.

저희가 찾아간 곳은 하얀 제면소!!

원래 직접 뽑은 면 요리와 돈가스가 맛있기로 소문난 맛집이랍니다.

그런데 언젠가부터 전골 요리와 갈비도 팔기 시작하더라구요.

직장 근처에 있다보니 직장 동료들과 몇번 찾은 적이 있는데, 가족들과는 처음으로 방문해 보았네요.

비오는 날 저녁에 와서 그런지 너무 깜깜하네요.

올라가는 길에 면을 매일 직접 뽑는다는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식당안에는 홀과 방을 분리하는 담이 있답니다.

꼭 옜날 집에 기와를 올려둔 담 같아 보이네요.

저희는 아들과 함께 먹기에 방이 편하기 때문에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담벼락 처럼 방도 한옥집에 온 느낌이 납니다.

방문 밖으로 담이 보이는게.. 느낌이 신기하더라구요.

저희는 먼저 돼지 갈비 3인분을 시켰답니다.

1인분에 8천원에 250g 이라니..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달달한 양념의 돼지 갈비~ 정말 군침이 도네요.

금새 상이 차려지고 숯불도 들어왔습니다.

달궈진 불판위에 갈비를 올리니 치이익 고기 굽는 소리가 더욱 입맛을 돋구는 군요.

갈비는 양념이 타지 않게 자주 자주 뒤집어 주는게 좋은것 같아요.

아차차!! 좋은날엔 좋은데이를 깜빡할 뻔 했네요.. ㅎㅎ

이날 고기 굽고 있을때까지 좋은데이 주문하는걸 정말 깜빡하고 있었답니다.

그만큼 갈비 먹을 생각에... 제 정신이 아니었던것 같네요.

노릇노릇 윤기가 좌르르륵 정말 맛있게 익은 갈비가 너무 너무 맛있어 보이죠~

한 입 베면 입에서 샤르르 녹더라구요.

아 다시 생각하니 또 군침이 너무 너무 도네요.

고기와 순두부가 들어간 된장 찌개에 식사를 하고....

제면소에 왔으니 면요리도 맛 봐야겠죠~

정말 맛이 깔끔한 칼국수랍니다.

당일날 직접 뽑는다는 면이 정말 존득존득합니다~

그런데 맛이 살짝 아쉽더라구요.

저는 얼큰하고 칼칼한 칼국수를 좋아하는데 말이죠.

그래서 아들이 먹을만큼만 덜어주고

땡초를 가위로 잘라 넣어서 얼큰하고 칼칼한 칼국수 완성!!

ㅋㅑ~ 이렇게 제 입맛에 맞으니 소주가 술술술 넘어가네요~

이렇게 맛있는 돼지 갈비와 칼국수에 소주 한잔했더니 어찌나 힘이 나는지!! ㅎㅎ

그렇게 힘들었던 하루를 잊고 행복한 저녁 시간을 보낸 것 같네요.

요즘 스팀의 침체로... 아니 암호화폐 투자하는 것 자체가 힘든 시기인데...

맛있는 고기 고기 드시고~ 몸과 마음이 행복해 지기를 바라며... 저는 또 다음에 찾아뵙겠습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자산솔밭로 51
전번 : 055-221-9956
상호 : 하얀제면소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클릭은 사랑인거 아시죠??~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이벤트] 추첨을 통해 2렙 스몬카드를 드립니다.

#wdice 에서 가장 높은 숫자가 나오신 분께 2렙 스몬카드를 드립니다! (DCLICK 광고...


맛집정보

하얀제면소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자산동 330-1


[Tasteem][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요즘 많이 힘드시죠. 고기 먹고 힘내봅시다. 돼지갈비와 칼국수 맛있게 먹고 행복한 시간을~ 하얀제면소를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노릇노릇 갈비 진짜 맛있어보여요! 칼국수에 땡초까지 팍팍 넣어서 완성!
@promisteem 이 이 글을 추천합니다.

와우~ 정말 감사합니다~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06] 짱짱맨 출석부-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 story] 일상생활 193, 습격, 심판의 날 시나리오 (9/11) goodhello/td> [Tasteem][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요즘 많이 힘드시죠. 고...

전 저 칼국수가 더 먹고 싶네요.ㅋㅋㅋ

네~ 괜히 제면소가 아니랍니다~

칼국수 면 정말 존득하고 맛나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oodhello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똑같은 걸로 주문하서 고대로 먹어 보고 싶네요.^^

완전 추천 드리고 싶네요~

갈비 먹고 보통은 냉면 많이 먹는데... 칼국수도 정말 괜찮더라구요~

역시 칼국수에는 고추를~ㅎ
제대로 드셨네요

우와 돼지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뜬금없는 용각산 추천도 감사합니다 ㅎㅎ

네~ 돼지갈비 생각만해도 너무 너무 군침도네요~

용각산은 요즘 저에겐 필수품이랍니다 ㅎㅎ

캬... 키이이익~~ 하는 고기굽는 소리가 귓가에 아른 거립니다ㅎㅎ

아 눈감으니 상상이 됩니다~ 침이 꼴깍~ ㅎㅎ

굿데이 오랜만에 보네요.
고깃집 규모가 어마어마 합니다.

ㅎㅎ 좋은날엔 좋은데이 굳데이죠~

네~ 식당이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용각산 오랜만에 추천하시네요 ㅎ
고기에 냉면 아닌 칼국수.. 한 잔하기에는 더 좋겠어요

ㅎㅎ 용각산 정말 목아플때 효과 좋아요~

네 원래 갈비먹고 냉면이지만~ 칼국수도 나쁘지 않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82.43
ETH 3083.9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