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38][Tasteem]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서른여덟번째 이야기!! 알탕과 고등어 구이 with 좋은날엔 좋은데이!! in 마산 어소반!!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화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행사 준비로 고령에 다녀왔는데요.

고령 대가야테마파크 와 고분들 둘러보고 맛있는 식사에 막걸리도 한잔 하고 왔는데.. 이 야기는 다음에 하기로 하고...

오늘은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38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젠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부터 너무 너무 피곤하더라구요.

밥차리기도 치우기도 힘들게 느껴져서 급 외식 결정!!

전 얼큰한 국물이 땡기던데...

그렇게 무엇을 먹을까 고민 고민 하다...

일단 집 근처에 있는 생선구이 전문 어소반을 찾았습니다.

제가 선택한 메뉴는 알탕!!

밑반찬이 차르르륵 깔리구요~

좋은날엔 좋은데이!!

큼직한 고등어 구이가 나오고...

제가 주문한 알탕이 드디어 나왔네요~

고니도 너무 너무 좋구요~

알은 정말 소주가 술술 넘어가게 해줍니다~

그렇게 너무 너무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었더니 피로감이 조금 해소가 되는것 같네요.

그리고 오늘은 술 약속이 생겼네요.

지금 술 만나러 갑니다~

맛있게 즐겁게 마시고 내일 또 알코올 스팀으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그럼 행복한 저녁 되세요~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대창동 51
전번 : 055-243-8312
상호 : 어소반

aaronhong_banner.jpg

![aaronhong_banner.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aRR79wihMBmrBdiNq1iSes28DRgFzHJqWge8obwwpijv/aaronhong_banner.jpg)


맛집정보

어소반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대창동 51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38][Tasteem]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서른여덟번째 이야기!! 알탕과 고등어 구이 with 좋은날엔 좋은데이!! in 마산 어소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어젯밤 알콜 섭취를 했더니 11시 전에 잠이 들어 버렸네요. 덕분에 일찍 일어났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대창동 5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어린 시절엔 알탕이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소주안주로 자주 먹었다는.......ㅎㅎ 알탕집이 어딨나.....찾아봐야 겠네요^^

알탕엔 소주 마셔줘야죠ㅎㅎ 고등어도 알차보이는데요~^^

크~ 알도 꽉차보이고 탱탱한게 먹음직스럽네요^^

Congratulations @goodhell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DrugWars Early Access
Thank you for taking part in the early access of Drugw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좋은하루되셔요!!^^

오~~ 군침이 절로 도네요.
소주와 궁합이 딱이네요!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97 which ranks you at #477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7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05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