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11][Tasteem] 알코올 스팀 열한번째 이야기!! 정말 맛있고 건강한 한상에 빠질수 없는 좋은날엔 좋은데이!! 마산 초담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수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 오늘 일 하느라... 딴 짓 하느라 어찌나 바쁜지...

머리속이 터질 것 같은... ㅎㅎㅎ

이제부터 퇴근시간까지는 좀 쉬어야 겠습니다....

쉬는동안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11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정말 마음에 드는 알코올 스팀 대문!! ㅋㅋㅋ

어젠 피곤함에 저녁 차리기 힘들것 같아 외식을 하였답니다.

저희 가족이 찾아간 곳은 초담이라는 한정식집!!

그리 크진 않지만 깔끔하고 분위기도 괜찮은편 이었답니다.

통로옆에 나란히 서 있는 장독대들이 너무 귀여워 보이네요.

작년에는 1인분에 만원이었는데.... 어느새 12000원이 되어 버렸다는... ㅠㅠ 아쉽네요..

물가가 정말 너무 많이 오르는것 같습니다. ㅠㅠ

먼저 제가 좋아하는 쌈야채들이 나오고...

맛있어 보이는 김치전도 나오고~

오색빛 잡채!!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는 좋은날엔 또 좋은데이가 출동해야죠!! ㅎㅎ

갑자기 반찬들이 줄줄이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꼬막도 보이구요~

더덕구이 황태구이도 보입니다!!

그리고 김치찜으로 보이지만... 속에 고등어가 한마리 들어 있는 고등어 김치찜!!

그리고 기름기가 좔좔 흐를것 같은 고기 고기!!

마지막으로 정말 깔끔한 맛의 된장찌개까지!!

그리고 초담에서는 공기밥이 안나오고 이렇게!!! 밥솥째로 밥을 준답니다.

방금 막 해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 밥까지!!

푸짐한 한상이 완성되었네요~ ㅎㅎ

어찌나 맛있게 배터지게 잘 먹었는지... 어제는 집에 들어가자마자 스팀잇도 못하고 스팀몬스터도 못하고... 일찍 곯아 떨어졌다는...

그럼 오늘도 맛있는 저녁식사를 기대하면서~~

퇴근시간까지 뒹굴뒹굴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어제 돌지 못한 답방도 돌고 해야겠네요.

그럼 여러분들 행복한 수요일 오후 보내시구~~ 맛있는 저녁 식사 드시길 바래요~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합포서9길 14
전번 : 055-224-2001
상호 : 초담

aaronhong_banner.jpg


맛집정보

초담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상남동 218-13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11][Tasteem] 알코올 스팀 열한번째 이야기!! 정말 맛있고 건강한 한상에 빠질수 없는 좋은날엔 좋은데이!! 마산 초담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모두 건강식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상남동 218-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goodhello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그 모든 것을 아우르는...
좋은데이와 함께 하는 좋은 데이^^

요즘 안오르는 곳이 없네요. ㅜㅜ

크..역시 술과 함께 하는 테이스팀 최고..

든든히 먹어야 꾸준히 알콜스팀도 하시죠^^
그나저나 이 곳 왠지 탐나는데요.. 밥솥밥까지..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요새 천원 이천원씩 오른집들이 많은거 같아요 ㅎㅎ

한잔하기 딱좋을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