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치킨도 이제 해외파!! 파리에 다녀온(?) 치킨을 먹어보자!! 치맥은 언제나 진리죠!! 파리에 다녀온 치킨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어느덧 이번주도 불금이로군요.

오늘만 지나면... 또 주말... 할 일도 많은데... 1주일이 너무 너무 빨리 지나고 있는것 같네요.

요즘 바쁘기도 바쁘고... 스팀 몬스터 할 시간도 모자르고...

그래도 나름 알차게 보내고 있는 것 같네요.

이번 주말에는 또 서울 여행이 잡혀 있네요.

여행이라기 보다.. 볼일이 있어 가는건데.. 겸사 겸사 아들이 좋아하는 놀이공원이나 다녀올까 싶네요.

현재로서는 내일은 볼일보고 숙박하고 일요일에 한국 민속촌에 갔다가 마산 내려오는게 계획인데...

일정이 바쁘다 보니 다른데 들려보기도 어려울것 같구.. 만나구 싶은 분들은 많지만... 시간 내기가 쉽지 않을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은 테이스팀!!! 맛있는 치킨 먹었던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지난 주말에는 오랜만에 공차면서 종일 술마셨는데요.

아침부터 막걸리 마시고.... 점심 먹으면서 소주!! 마시고... 그리고 다음에는 입가심으로 치킨에 맥주를 마시러 갔답니다.

저희가 찾아간 곳은 바로 파리에다녀온 치킨!!

어라.. 간판은 최고당 돈가스???

최고당 돈갓는 몇달전 돈가스를 먹으러 갔었던 바로 그곳인데요... 테이스팀에도 소개한 적이 있는 곳이랍니다.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돈가스 고기가 붉은색을 띄는 이유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했던 경남대 댓거리에 있는 최고당 돈가스를 소개합니다.

예전에 와서 정말 저렴한 가격에 돈가스와 돈코츠라멘 맛있게 먹고 갔었던 바로 그 곳이랍니다.

돈코츠라멘 : 3900원

원래는 돈가스 집이었던 것 같은데... 치킨 장사도 시작했는지... 그렇게 치킨도 파는 곳이 되었네요.

점심 시간이 지난 오후에 방문했더니 가게가 조용하더라구요.

그렇게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맥주를 마시기 시작했답니다.

이어서 치킨이 나오고....

치킨은 매번 배달해서 먹는 편인데...

이렇게 가게에 와서 바로 만든 치킨을 먹으니...

그리고 파리에 다녀온 유학파 치킨이라 그런지 더욱 맛있었던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입가심으로 마시는 맥주 얼마나 맛있는지~

그렇게 한병 두병 세병... 셀수 없을 정도로 병이 늘어났는데...

정말 기억이 잘 안날 정도로 맥주를 마셨던 하루였네요.

점점 정신이 가물가물... 사진은 여기가 끝이네요 ㅠㅠ

그런데다 여기가 마지막이 아닌... 이 후에도 계속 또 술을.. 마시러 다닌다고... 이날 엄청 늦게 집에 들어가서...

집에서 쫓겨날 정도로 혼났는데...

사실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ㅎㅎㅎ

씻고 바로 뻗어서 자버렸으니...

그나저나 이번 주말엔 갑작스런 서울 여행으로 또 공을 차러 못 가겠군요.

아쉽다.. ㅎㅎㅎ

물론 공차고 술 못 마셔서 아쉬운게 아니고... 운동을 못해서 아쉬운 거랍니다~ ㅎㅎㅎㅎ

그럼 여러분들 신나는 불금 보내시고~

맛있는 저녁들 드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다음에 또 다른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3길 12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5-78 )
전번 :055-224-9696
상호 : 파리에다녀온 치킨


맛집정보

파리에다녀온 치킨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 월영동3길 12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치킨도 이제 해외파!! 파리에 다녀온(?) 치킨을 먹어보자!! 치맥은 언제나 진리죠!! 파리에 다녀온 치킨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goodhello님의 퀄리티 높은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파리에 다녀온 치킨~ 포장된당ㅋㅋㅋ 문구가 귀엽네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12] KR 커뮤니티 출석부

...d>[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1탄] 에일리형 aileecho goodhello/td> [Tripsteem] 정말 너무 너무 신났던 홍천 여행 셋째날 이야기!! 여기는 율님이 반겨...

아 맥주를 부르는 저 안주...

키친위에 감자튀김이 특이합니다.

라멘집에서 치맥까지 즐길수 있다니 괜찮은데요 ㅎㅎ

가게가 여러 브랜드를 합쳐 놓은것 같네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헬로님은 기승전 술 ^^
치맥이 땡깁니다.

ㅎㅎㅎ 파리에 다녀온 치킨 온 치킨은 유학파 치킨인가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맛있겠다맛있겠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