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아니 이럴수가!! 백화점에서도 푸드트럭을 볼수 있다니.. 백화점에 입성한 완전 대박 푸드트럭 밥스를 소개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처가 시골집에서 김장한다고 울산에 왔는데...

저녁에 도착했더니... 배추를 소금에 절이고 계시더라구요...

그런데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100포기라니...

정말 포기하고 싶은... 배추 숫자로군요...

그리고 오늘 김장을 하려고 하니...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도저히 밖에서 김장을 할 수가 없겠더라구요...

결국 소금에 절인 배추들을 다 싣고선 처가집으로 왔습니다.

이제 밥먹고 본격적으로 김장 시작하기에 앞서... 시간이 남길래 잠시 노트북을 켰네요.

오늘은 며칠전 키자니아에 가기위해 부산 신세계 백화점을 찾았을때 맛있게 점심 식사를 했던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이날 집에서 아침 식사를 하고 부산 신세계 백화점에 도착했을땐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었답니다.

그래서 키자니아에 들어가기 전에 점심식사를 하고 들어가려고 식당을 찾아 다녔습니다.

하지만 식당보다 먼저 들어온 일렉트로마트!!

완전 신세계 더라구요.

안에 볼것도 너무 많고... 갖고 싶은것도 너무 많고...

요기 이야긴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해보겠습니다.

한층 한층 간단하게 구경하며 올라가다 4층 키자니아가 있는곳 주위로 식당가가 모여 있어서 무엇을 먹을까 한바퀴 둘러 보았어요.

그런데 갑자기 아들이 요기 의자가 왜 이래 높아?? 하면서 의자에 올라가서 앉는거에요.

이런 테이블들이 있는 이유는 바로 이곳에 푸드 트럭이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바로 밥스 푸드트럭!!

제가 밥스 정말 좋아하는데... 마침 잘 됐다 싶었죠.

바로 이곳에서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답니다.

축제같은데 가거나 야외에서 만날수 있는 푸드트럭을 백화점 안에서 보게 되다니... 완전 신기하더라구요.

푸드트럭이 정말 대박난것 같네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역시 밥스의 대표 음식인 하우스 비프 스테이크를 선택하였습니다.

그런데 아들은 옆에 또 다른 푸드트럭에 관심을 가지더라구요.

밥스 푸드트럭 여에는 앤티앤스 푸드트럭이 있더라구요.

결국 아들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앤티앤스의 핫도그를 선택하네요.

앤티앤스 핫도그는 처음 먹어 보는데... 맛있어 보이던데... 아들이 맛있다고 혼자만 먹고 한입도 안주네요 ㅠㅠ

이래서 아들키워봐야 아무 소용없다 하는거군요.. ㅎㅎ

아들이 핫도그 먹는 사이 제가 주문한 밥스 푸드트럭의 하우스 비프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역시 밥스의 스테이크는 맛있었습니다~

그렇기에 백화점까지 입성한거 겠지요.

스테이큰 너무 맛있다고 하니 아들이 그제서야 자기가 먹던 핫도그도 한입 주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백화점 안에서 푸드트럭을 이용하여 점심을 맛있게 해결하고 키자니아 들어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 날 아들은 비행기 조정사도 되보고, 의사, 요리사, 소방관 등 다양한 직업을 체험을 너무 너무 신나게 즐기고 왔네요.

아들이 키자니아 너무 너무 좋았다고 자주 자주 가자고 하네요.

다음에도 키자니아에 들릴때면 또 밥스 푸드트럭을 이용하여 식사를 해결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정말 밥스 푸드트럭의 스테이크는 너무 너무 맛있거든요.

그럼 여러분들 일요일 오후 즐겁게 보내시고~ 맛있는 음식 드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4로 15
전번 : 051-745-1234
상호 : 밥스 신세계센텀시티점


그리고 디클릭은 사랑인거 아시죠??~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잇에 투자를 고민하면서.

미친 만족감. 당장 이익이 발생하지 않아도 고객에게 미친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맛집정보

밥스 신세계센텀시티점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2동 1493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아니 이럴수가!! 백화점에서도 푸드트럭을 볼수 있다니.. 백화점에 입성한 완전 대박 푸드트럭 밥스를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03] 짱짱맨 출석부-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 sunnyy 주말은 간단히 꼬마김밥. goodhello/td>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아니 이럴수가!! 백화점에서도 푸드트럭을 볼...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58 which ranks you at #807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07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희 처가에는 김장을 저 정도 보다 더 넘게 합니다.
대단 하신 장모님...

푸드트럭 가격도 만만하지는 않네요. ^^

정말 김장 많이 하시는 분들.. 대단하세요..

요즘 물가가 정말 장난 아닌것 같아요...

김장하시는 어머님들 보면 대단하셔요. 저는 다음에 아이들 결혼시키면 저렇게 못 할 것 같네요.ㅎ

네... 정말.. 대단하세요...

저도 별로 하고 싶진 않네요... ㅎㅎ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goodhello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정말 감사합니다~ ^^

스테이크 + 샐러드 + 감튀라니...
제가 좋아하는 세개가 다 몰려 있네요 ㅠㅠ
저도 키자니아에서 즐겁게 체험했던 기억이..
의사가 되어 수술실에서 메스를 들고 마네킹과 1대1 대면했던 게 생생하게 기억납니다 ㅋㅋㅋ

오~ 키자니아에서 체험도 해보셨군요...

전 구경만.. ㅎㅎ

멋진 체험을 해보셨네요~

고생하셨네요
200 포기 합니다
전 중국이라 못가지만 ㅋ 제가 압니다
얼마나 많이 채를 썰어야 하는지 ^^ ㅋㅋ

뜨아.. 200포기... 정말 포기하고 싶은 숫자로군요...

정말 덜덜덜 하군요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1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