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이 보다 더 좋을 수가!! 일본여행 온 듯한 추억도 만들고, 무료 맥주와 맛있는 음식을!! 도쿄 스테이크를 소개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비가 추적 추적 내리는 화요일 아침이로군요.

저는 자고 일어나니 목이 컬컬한게... 감기가 오려는건지.. 미세먼지를 많이 마신 탓인지...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군요...

게다가 암호화폐들도 비와 함께 쭉쭉 내려오는게....

사고 싶어 근질근질 거리는게... 이것도 병인가 봐요...

그나저나 정말 바닥이라 생각했는데... 자꾸 바닥을 뚫고 내려가는걸 보니...

사면 안되나 싶기도 하고...

하지만 시세는 생각하지 말고 꾸준히 수량을 늘리는데 집중하다 보면...

추운 시절이 끝나고 분명히 따뜻하고 활기찬 시대가 올꺼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때가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 힘내서 파이팅 해봅시다!!

그럼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멋진 식당인 도쿄 스테이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맞벌이를 하다 보니 힘들고 지칠때 저녁 차려먹기 너무 귀찮잖아요.

그래서 자주 외식을 하는 편인데... 경남대학교 근처에 살다보니 학생들 위주의 저렴하고 괜찮은 맛집들이 정말 많이 보입니다.

그렇게 경남대 앞 댓거리에서 오늘 저녁은 무엇을 먹을까 이리 저리 돌아다니면서 결정 장애로 쉽게 어디 한곳을 고르지 못하는데요.

그러다 바로 도쿄 스테이크 앞을 지나다 보면 발이 저절로 멈춰집니다.

맛있는 스테이크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이유도 있구요.

바로 결정적인 이 문구!!!

클라우드 생맥주 1인 1잔 무료!!!

이 것이 제 눈에 들어온 이상 더이상 다른 식당은 눈에 들어오지가 않지요.

이 날도 클라우드 생맥주 1인 1잔 무료 이 문구에 이끌려 도쿄 스테이크를 찾았답니다.

그리고 도쿄 스테이크에 들어가면 정말 눈이 즐거운데요.

어찌나 귀엽고 보기만 해도 즐거워 지는 소품이 많은지...

입구에서부터 수많은 고양이들이 웃으며 어서오시게냥~ 이라며 저희를 반겨 줍니다.

또 기분 좋아지는 벚꽃이 꼭 일본 여행 온 느낌을 주어 절로 즐거워 집니다.

저기 입구에 마주 보고 앉은 곰돌이 인형들도 자꾸 눈이 가게 되네요.

그리고 저기 고양이 인형들과 그 사이에 고래 보이시나요??

예전에도 요기 방문할때마다 저 고래를 보며 스팀잇의 고래를 꿈꾸기도 했었지요.

저희는 이날 일본의 전통 분위기가 느껴지는 멋진 기모노와 대나무 우산 소품이 있는 곳 아래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그리고 저희가 앉았던 자리에는 엄청나게 큰 대왕 잉어 쿠션이 딱!!

가게안의 고양이들이 다들 군침 흘리며 쳐다 볼 것 같네요.

자 자리에 앉았으니 이제 주문을 해 봅시다.

끌리는 메뉴가 많다보니 고르려면 정말 많은 공부가 필요한 메뉴판입니다.

그래도 일단 미니 도쿄 메밀소바와 오꼬노미야끼를 무료로 받기 위해 스테이크를 하나 골라 주시구요.

저희는 아들이 먹기 좋은 부드러운 등심 스테이크를 선택했답니다.

그리고 와이프님께서 파스타와 떡볶이 사이에서 고민 하시던데... 결국 와우 스테이크 치즈 떡볶이를 선택 하셨네요.

면요리를 좋아하는 저는 당연히 라멘을 하나 고르고 싶었는데...

와이프님께서 떡볶이를 선택하시는 바람에...

강제로.. 밥을 하나 고르라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장어가 올라가는 덮밥인 마우나동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렇게 주문을 하고 수저통을 열었는데... 또 고양이 들이 맛있게 먹으라냥~ 이라며 저를 반겨주네요~

정말 이곳에는 여기 저기에 고양이들이 계속 웃으며 인사를 해주는데 식사를 하는 동안 계속 즐거울 수밖에 없답니다.

먼저 미니 도쿄메밀소바가 나오고...

무료 서비스 맥주 2잔이 나왔습니다.

와이프님께서는 술을 안 드시기에~ 두 잔 다 내꺼 랍니다~ ㅎㅎㅎㅎ

너무 너무 좋아요~

이러니 도쿄 스테이크를 사랑할 수 밖에 없답니다~

와우~ 정말 맛있어 보이죠??

장어와 생강 야채등이 올라간 장어 덮밥인 마우나동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아들이 먹기에도 정말 부드러웠던 등심 스테이크!!

숙주 볶음에 등심이 올라가 있는데 잘 어울리는 조합 같아요.

와이프님께서 주문하신 와우 스테이크 치즈 떡볶이!!

스테이크가 밑에 숨어 있더라구요.

매콤한 고추장과 달달한 치즈속에 얇고 존득존득한 떡과 스테이크를 생각하니 또 군침이 마구 마구 돕니다.

마지막으로 미니 오꼬노미야끼까지 나와서 푸짐한 한상이 완성되었네요.

공짜 맥주 2잔에 등심 스테이크, 장어 덮밥, 치주 스테이크 떡볶이까지 정말 푸짐하고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그래도 도쿄 스테이크에서 아직 못 먹어본 메뉴가 너무 너무 많은데...

다른 메뉴도 얼릉 다 먹어 보고 싶네요~

그렇게 다음에도 일본 여행을 하는 것 같은 추억도 만들고, 다른 메뉴 먹으러... 아니 또 공짜 맥주에 이끌려 도쿄 스테이크를 찾을 것 같네요.

그럼 이상으로 정말 제가 사랑하는 도쿄 스테이크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1길 10
전번 : 055-248-3310
상호 : 도쿄스테이크 경남대점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클릭은 사랑인거 아시죠??~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이벤트] 추첨을 통해 2렙 스몬카드를 드립니다.

#wdice 에서 가장 높은 숫자가 나오신 분께 2렙 스몬카드를 드립니다! (DCLICK 광고...


맛집정보

도쿄스테이크 경남대점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 월영동1길 10


[Tasteem][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이 보다 더 좋을 수가!! 일본여행 온 듯한 추억도 만들고, 무료 맥주와 맛있는 음식을!! 도쿄 스테이크를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altobit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ltobit님의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 #105-1, #105-2] 당첨자 발표

...tyle="text-align:center">3 goodhello/td> 100% ($0.07) <td styl...

매번 맛스러운 테이스팀에 배를 움켜쥡니다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oodhello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소품이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엽네요.
제주도에도 어젯밤부터 비가 제법 내리네요.^^

네~ 완전 완전 반할수 밖에 없는 곳이죠~

계속 눈과 입이 즐거운 곳이랍니다~

비가 그치고 오늘은 오랜만에 맑은 하늘이네요~

굳헬로님~ 여기 진짜 맛집같아요..
좋아하는 게 가득있네요.. 정말 결정장애 올것같아요^^

네~ 정말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중 하나랍니다~

정말 최고에요~

분위기도 아주 좋고 음식도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소품들도 아기자기하구요 ㅎㅎ

네~ 제가 완전 좋아하는 곳중 한곳이랍니다~

정말 좋아할수 밖에 없지요~ ㅎㅎ

클라우드 생맥주에, 등심스테이크, 라멘까지 착한가격이라니 당장 달려가려다 보니....아차 @goodhello님 창원이지, 창원 ㅠㅠ ㅎㅎ

ㅎㅎㅎ 얼릉 달려오세요~ 함께 합시다~

와.. 꿀꺽...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네~ 정말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중 하나랍니다~

헬로님 주변에는 갈만한 음식점이 진짜 많네요.
제가 사는 동네에는 그냥 게 파는 집이 대부분이라서 외식하는 곳이라고는 그냥 삼겹살이 대부분인데...쩝 ^^

대학가라 그런거 같아요..

학생들이 이용하는 곳이 많다 보니 저렴하고 괜찮은 음식점이 많은것 같네요.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105-1] 당첨 축하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56858.44
ETH 2919.14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