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뜨끈뜨끈한 전골에 밥 한숟가락 뜨면 너무 너무 좋아요~ 멋진 뷰를 보며 맛있는 식사를!! 마산 만날재 맛집 길상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즐거운 토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주말에 아무일 없이 푹 쉬나 싶었는데...

처가에서 갑자기 김장을 하신다고 하네요.

김장을 안했으면 좋으련만... 시골집에서 직접 키운 배추가 있기 때문에 김장을 하신다고 저희도 올거냐고 물으시는데... 당연히... 가야죠... ㅎㅎ

어쨋든 오늘은 시골집가서 김장도 하면서 고기 구워먹고 술마시고 하겠네요.

사실... 지난주에는 지리산 노고단 다녀오고, 또 경주 다녀오고, 엊그제 부산도 다녀오고... 요즘 좀 피곤해서 그냥 집에서 푹 쉬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그래도 시골집 가면 재미난 일이 있을것 같네요.


오늘은 며칠전 소고기 버섯전골을 맛있게 먹고 왔던 길상 을 소개하겠습니다.

마산에는 만날재라는 멋진 공원이 있답니다.

무학산 올라가는 입구에 조성된 공원이기에 등산하러 가는 사람들이 많이들 모여드는 곳이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지나 다니기에 공원 근처로 맛집이 하나둘씩 계속 생기고 있답니다.

공원이 경치 좋은 높은 곳에 위치해 있기에 등산이 아니더라도, 식사를 하러 찾는 사람들도 정말 많답니다.

날씨 좋은날이면 식사를 하러 오는 차들로 정말 붐비는 곳이죠.

저희가 길상을 찾은날도 날씨가 너무나 좋아 정말 멋진 가을 하늘을 볼 수 있었네요.

길상은 마산 앞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멋진 곳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원래 이곳은 오리고기 파는 곳이었는데 갈비 명가로 바뀌었답니다...

그런데 저희는 아직 이곳에서 갈비는 못 먹어 봤네요.

창원 맛집으로 선정된 모범음식점 마크가 보이네요.

그리고.. 가게이름이 길상인 이유를 알게 되었답니다.

입구에 들어사면 딱 보이는 창원시의원 사무실 정길상 문패...

ㅎㅎ 사장님이 정길상이라 가게 이름이 길상인가 봅니다.

이날 저희는 점심시간도 되기도 훨씬 전인 11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역시나 사람이 하나도 없고, 정말 조용하더라구요.

점심시간이면 사람들이 몰려올텐데... 일찍 가서 조용히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저희가 자리 잡은 곳에서는 창 밖으로 마산 앞바다와 마창대교가 보이더라구요.

저녁먹으러 오면 야경이 정말 멋질 것 같아요.

이날은 회사 동료들과 함께 왔는데... 메뉴 선택의 여지도 없이 소고기 버섯전골이 주문되어져 있었답니다.

먼저 맛있게 생긴 밑 반찬이 깔리고~

요기 묵같이 생긴 반찬이랑, 막 담근것 같은 김치와 야채 겉절이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싱싱한 배추가 올라간 소고기 버섯 전골이 나왔답니다.

전골에 이렇게 배추가 올라가 있는것은 처음 보네요.

김장철이라 싱싱한 배추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정말 기대가 되더라구요.

그리고 일일이 배추를 다 잘라 주시더라구요.

자~ 드디어 다 끓였네요~

배추와 함께 버섯이 너무 먹음직 스러워 보입니다.

이제 앞 접시에 덜어서 밥과 함께 맛있게 냠냠~

소고기 버섯전골에 배추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너무 너무 맛있는 한끼였답니다.

그런데 이 날은 업무중이라.. 아쉽게도 소주 한잔 못해서 너무 아쉬웠네요.

맛있는 전골에 소주 한잔 ㅋㅑ~ 해야~ 정말 최곤데 말이에요. ㅎㅎ

그리고 다음에는 전골말고 갈비 꼭 먹어 보고 싶네요.

갈비 맛있다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길상에서 갈비 먹고 테이스팀을 기약하며... 저는 이만 처가로 떠날 준비를 해야겠네요.

그럼 여러분들 주말 잘 보내시구요~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감기 조심하시기 바래요~ ^^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만날고개1길 16
전번 : 055-244-3000
상호 : 길상식당


그리고 디클릭은 사랑인거 아시죠??~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잇에 투자를 고민하면서.

미친 만족감. 당장 이익이 발생하지 않아도 고객에게 미친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맛집정보

길상식당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동 만날고개1길 16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뜨끈뜨끈한 전골에 밥 한숟가락 뜨면 너무 너무 좋아요~ 멋진 뷰를 보며 맛있는 식사를!! 마산 만날재 맛집 길상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altobit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ltobit님의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 #102-1, #102-2] 당첨자 발표

...tyle="text-align:center">1 goodhello/td> 100% ($0.07) <td styl...

김장김치에 수육과 한 잔 하시면 정말 맛 있겠네요.
조심히 다녀오세요^^

네~ 김장김치와 수육과 한잔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늘은 비가 내리니 김장김치와 막걸리 마시고 싶네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goodhello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처가 잘 다녀오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오늘 겨울 답지 않게 따뜻합니다 ^-^

아직 밖에 안나가 봤는데... 따뜻한가 보군요~

그럼 밖에서 고기 구워 먹을수 있겠다~ ^^

행복한 주말 되세요~

어째 김장 도우러 가는게 아니라 고기구워 술마실 생각에 가는것 처럼 보이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가을배추 덤뿍 넣으면 국물도 시원하고 맛나죠!!
뜨끈한 소고기버섯전골~ 반주한잔 해야할것 같은데요! ㅎㅎ

ㅎㅎㅎㅎ 제 마음을 제대로 알아채셨군요~

가을배추가 그런 용도로 쓰이는 거였군요

저날 반주 못해서 너무 아쉬웠답니다~ ㅎㅎ

굳헬로우님 마음은 제가 잘 알죠~ ㅋㅋㅋㅋ

전골 맛있어 보이는군요
다음 갈비편도 기대하겠습니다.
처가댁 잘 다녀오시고
맛나는 김장 많이 해오세요 ^^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헬로님 테이스팀은 무조건 가서 먹어야 하는 것 처럼 보입니다.
어쩌면 이렇게 맛깔스러운지...^^

즐거운 하루 되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