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 오랜만에 서울에서 대학로의 젊음도 느끼고 맛있는 숯불 수제 꼬치구이도 먹을 수 있었던 경희대 근처 맛집인 꼬치다1 추천드립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지난 주말 결혼식도 참여하고 가족들과 여행도 즐길 겸 3일간 서울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첫날인 토요일에는 전북 익산에서 결혼식이 있어 익산을 들렀다 결혼식이 끝나고 서울로 향했습니다.

일요일 낮에 결혼식이 경희대 근처에 있어 경희대 근처에서 숙소를 잡으려고 생각했답니다.

그래도 바로 숙소로 가기에는 아까워 서울 올라간 김에 처음으로 롯데월드 타워를 방문해 보았답니다.

그렇게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그 멋진 야경을 직접 볼 수 있었네요.

그런데 롯데월드 타워까지 갈때만 해도 토요일 저녁이라 차가 너무 많이 밀려 과연 목적지까지 갈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그냥 숙소로 갈까 싶기도 하고.. 고생했는데...

전북 익산에서 출발하여 롯데월드 타워에 주차하기까지 무려 5시간 넘게 걸렸네요 ㅠㅠ

거기에 비해 롯데월드 타워 엘리베이터를 타고 117층까지 올라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1분!!

그래도 힘들게 겨우 도착해서 올라가봤더니 정말 너무 너무 멋지더라구요.

안 왔으면 정말 후회 했을뻔~ ㅎㅎ

120층에서 보는 야경은 완전 감동이었어요~

와~ 정말 서울은 이렇게 넓고 멋지구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와이프도 아들도 정말 대 만족 이었답니다.

118층이었나 바닥이 유리로 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올라가서 사진 찍고 그러더라구요.

저기 올라가는거 저는 무섭던데... 아들은 정말 무섭지도 않은지 저기서 저렇게 한참동안 아래를 감상하시네요

정말 놀라운 경험을 뒤로 하고 시간이 늦어 저희는 부랴부랴 경희대 근처로 가서 숙소를 찾아다녔답니다.

미리 정하고 가려고 했는데, 상황이 어찌 될줄 몰라 그냥 가서 숙소를 잡기로 했었지요.

경희대 근처 회기역은 제가 젊었을때 경희대 다니는 친구가 자취하기도 해서 몇번 가본적이 있는곳이었어요.

주변에 서울시립대 외대등 대학가 사이에 위치해 있어 술집 맛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숙도도 잡기 편한곳이죠.

숙소 잡는 어플을 이용해 숙소를 잡고나니 12시가 되었지만 저희는 출출한김에 야식을 먹으러 나갔답니다.

아들은 12시가 되었는데도 잠도 안자고 배고프다고 하더라구요.

숙소 근처를 나가보니 밤이 늦었는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학기초라 그런지 다들 늦은시간까지 열심히 술 마시러 다니는데 제 학창시절이 생각나는군요.

밤이면 밤마다 대학가를 거닐며 술 찾아 다녔는데 말이죠 ㅎㅎ

무엇을 먹을까 돌아다니다 발견한 꼬치구이집!!

꼬치다1 이라고 되어있네요.

밖에서 꼬치구이를 굽고 있는 모습을 아들이 호시김을 가지고 계속 쳐다보더라구요.

자세히 보니 회기본점이라고 되어 있네요.

와우~ 본점이라니 바로 요기로 정했답니다.

게다가 숯불수제 꼬치구이라니 맛이 기대가 되더라구요.

안에는 사람이 좀 많았지만 다행히 빈자리가 있었답니다.

어라 이건 뭐지??

화장실 네비게이션이라니 ㅎㅎ 센스가 돋보이네요.

그래도 가게안에 화장실이 있으면 편한데... 할수 없지요.

그리 크지 않은 가게다 보니 화장실이 밖에 있나 봐요.

이제 들어왔으니 고민을 합니다.

과연 무엇이 맛있을까??

무엇을 시켜 먹지??

주문하기에 앞서 메뉴판 공부부터 해야겠죠.

그런데 꼬치종류가 너무 많다 보니 정말 고르기가 힘들더라구요.

이것도 맛있어 보이고 저것도 맛있어 보이고...

닭꼬치도 땡기고, 삼겹꼬치, 해물꼬치도 땡기더라구요.

이렇게 선택장애가 올땐 그 메뉴가 존재하죠

바로 모듬꼬치!!

특스폐셜꼬치로 주문 하였답니다.

그리고 마산 촌놈이 좋은날엔 좋은데이를 주문하였는데...

없다네요..

그제서야 아 여긴 서울이구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참이슬을 마셔보기로 했답니다.

사람이 많다보니 꼬치구이가 나오기까지 좀 오래 걸리더라구요.

한참을 기다려서야 드디어 나온 스페셜꼬치구이!!

일단 반만 나오고 조금 기다려 달라고 합니다.

지금 열심히 만들고 있다고.

와우~ 너무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닭꼬치부터 삼겹꼬치 소시지꼬치등등이 보이네요.

나오자 마자 아들은 바로 맘에 드는걸 잡아듭니다.

아들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또 맛있기까지 한 꼬치구이를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처음 나왔떤 꼬치구이가 바닥날때쯤 두번째 꼬치구이가 왔습니다.

역시 손은 눈보다 빠르네요.

제가 한컷 찍으려 하려는데 그보다 빠른 아들님 손 ㅎㅎ

여러가지 꼬치구이가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다들 배고팠나 봐요.

우리 가족은 순식간에 꼬치구이들을 다 해치워 버렸답니다.

아쉬운 마음에 2차를 가려고 했지만 시간이 늦어 아들은 졸려하고 그냥 과자와 캔맥주 몇개 사들고 숙소로 돌아갔네요.

사실 평소에 경남대 근처에 살고 있다보니 자주 대학로의 맛집을 누비며 대학생들의 젊음을 구경하고 다니는 편인데

서울까지 와서 늦은시간 대학로를 누비며 맛집을 찾아다니니 또 색다르더라구요

주변에 대학교가 몇개나 되다 보니 더욱 그런것 같네요.

제가 사는곳보다 사람도 더 많고, 가게도 더 많아 보이고, 이쁜 여자도 많이 본 것 같네요 ㅎㅎ

정말 대학로의 젊음 제대로 느낀 것 같아요~

갑자기 학창시절이 무척이나 그리워 지네요.

그땐 정말 많은 친구들과 함께 매일 밤 대학로를 누비곤 했는데 말이죠.

아 그리고 꼬치구이 정말 맛있었는데... 지금도 또 생각이 많이 납니다.

오랜만에 서울에서 대학로의 젊음도 느끼고 맛있는 숯불 수제 꼬치구이도 먹을 수 있었던 경희대 근처 맛집인 꼬치다1 추천드립니다~

주소 :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186-1
전번 : 02-960-0111
상호 : 꼬치다1 회기본점


맛집정보

꼬치다1 회기본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휘경1동 회기로 186-1


[Tasteem][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 오랜만에 서울에서 대학로의 젊음도 느끼고 맛있는 숯불 수제 꼬치구이도 먹을 수 있었던 경희대 근처 맛집인 꼬치다1 추천드립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jinuking입니다^^!
@goodhello님의 퀄리티 높은 [[Tasteem][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 오랜만에 서울에서 대학로의 젊음도 느끼고 맛있는 숯불 수제 꼬치구이도 먹을 수 있었던 경희대 근처 맛집인 꼬치다1 추천드립니다~]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와우~ 대박 정말 감사합니다~

아드님 용기가 ㅎㅎ
유리바닥 너무 무서워용 ㅋㅋㅋ

꼬치가 아주 맛있어보여요
서울구경은 잘하고 가셨나요~~
다음은 어딜가셨을지 궁금합니다

네 정말 아이들은 겁이 없더라구요 ㅎㅎㅎㅎ

꼬치구이도 너무 맛있었구~

서울 구경 잘 하고 내려왔답니다~

다음에 어디갔는지는 다음 테이스팀에 함께 넣어볼께요~ ㅎㅎ

꼬치 진짜 좋아하는데 한번 가보고 싶네요~^^

네~ 완전 맛있더라구요~

정말 강추합니다~

저같은면 선택장애올것같아요 ㅎㅎ

ㅎㅎㅎ 그래서 모듬스폐셜이 있는거죠~ ㅎㅎ

먼 걸음 하셨네요~ ^^
저는 저 타워 무서워서 저렇게 못 보겠어요. 후덜덜.. ;;;

네.. 정말 멀리 갔다 왔어요~ ㅎㅎ

저도 예전엔 안무서워 했는데 나이가 들어갈수록 무서워 지는게 많아지네요...

숯불 구우면 진짜 맛있겠죠
꼬치 정말 좋아하는데~^^

네~ 지나가다 활활 숯불에 수제꼬치 굽고 있는데 그냥 지나칠수가 없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으흐흐맛난거 묵었네용 ㅎㅎㅎㅎ

네~ 정말 맛났답니다~

ㅋㅋㅋ 야경에 맛있는 음식까지
완전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

네~ 정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oodhello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제목보고 1은 잘못 들어간지 알았는데, 가게 이름에 떡하니 ㅋㅋ
야경 보고 꼬치구이까지.. 신나는 밤이었겠어요

ㅎㅎㅎ 아마 본점이라서 1 붙인것 같아요~

야경 정말 멋지더라구요~ 너무 감동이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