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스팀 #72][Tasteem] 왕돌판위에서 맛있는 고기가 춤추는 곳!! 그리고 고기와 국수의 만남!! 울산 고기와국수이야기를 소개합니다. 그리고 똥집구이 with 월매 막걸리!!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 너무 좋네요~

어제까지 정말 쌀쌀했는데 다시 봄 날씨로 돌아왔네요.

그럼 오늘은 알코올 스팀 72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젠 울산에서 어머니와 점심 식사를 하였는데요.

맛있는 고기집이 있다고 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우리가 찾아간 고은 고기와 국수이야기!!

요기가 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이곳에서는 생고기 왕돌판구이와 숯불구이 정식이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크진 않지만 아이들 놀이방도 있어 아이 데리고 가기도 좋은것 같아요.

낮부터 고기굽기는 별로라 조리되어 나오는 숯불구이 정식이 먹고 싶었으나 고기도 다 구워 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대표메뉴인 생고기 왕돌판구이를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이것이 바로 바로 왕돌판!!!!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정말 먹음직스러운 생고기가 나오고~

고기가 돌판에 올라가기전 돌판을 달구면서 다양한 김치 콩나물 버섯등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드디어 주인공인 고기가 돌판위에 올라갔습니다.

이제 직원분이 고기를 뒤집고 자르고 맛있게 구워 주십니다.

그리고 이렇게 야채들과 고기를 버무려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고기를 먹고난 후 국수도 먹었는데... 국수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먹느라 얼마나 열중했으면... 국수 사진은 아쉽게도 남기질 못했네요.

그런데 이날.. 식사가 끝난 후 마산으로 와야 했기에... 이렇게 맛있는 고기를 먹으면서... 쇠주 한잔을 못했네요 ㅠㅠ

정말 너무 너무 슬펐답니다.

그래서 다음에 울산가면 꼭 다시 가기로 약속을 하고 왔네요.

요기서 제대로 한잔 거하게 하고 싶더라구요~ ㅎㅎ

고기를 먹으면서 쇠주 한잔 못 한 아쉬움을....

집에 와서...

똥집과 월매 막걸리로 달래었네요.

그리고 잠시 막간을 이용한 스팀몬스터 일기!!

어제밤에 한잔 마시고 열심히 스팀몬스터 퀘스트를 했는데요.

오늘 아침 11시가 이번시즌 마지막 날인줄 알고... 어찌나 열심히 달렸는지...

그런데 내일 이더군요.

5000점을 넘기고 싶었으나 매번 몇점을 남겨두고 주르륵 내려오고 ㅠㅠ

그래도 겨우 겨우 퀘스트 완료!!


오랜만에 반짝반짝 한장이 나왔으나 별볼일은 없군요.

이제 이번 시즌이 하루도 채 남지 않았는데 오늘 밤도 파이팅 해보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이번 한주도 파이팅 하시구요~

행복한 한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주소 : 울산 북구 명촌23길 38
전번 : 052-286-3400
상호 : 고기와국수이야기

aaronhong_banner.jpg


맛집정보

고기와국수이야기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진장동 명촌23길 38


[알코올 스팀 #72][Tasteem] 왕돌판위에서 맛있는 고기가 춤추는 곳!! 그리고 고기와 국수의 만남!! 울산 고기와국수이야기를 소개합니다. 그리고 똥집구이 with 월매 막걸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기가 두툼한게 육즙이 잘잘 흐르겠어요~^^

네~ 정말 돌판도 크고 고기도 크고 두툼한게 완전 굳이었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goodhello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Congratulations on your decision to become a holder in JJM. Did you know that the daily upvote is increasing for 1% for each 1000JJM you are holding? Get a max of 46% upvote from @virus707's 450K SP which would equal holding 45,000JJM.

감사합니다~

오 여기
옛날에 전주에서 간 곳이랑 비슷해서 전주인 줄 알았는데 아니군요.ㅎㅎ 맛있겠습니다.

네~ 정말 멋진곳이었어요~

돌판이 어마어마하게 큰데다 고기도 두툼한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Congratulations @goodhell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6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7000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헬로님 매일 해장은 하시고 술드시는거죠?
ㅎㅎㅎㅎㅎ

ㅎㅎㅎㅎ 매일 매일 해장술로 해장하고 있답니다~ ㅎㅎㅎㅎ

고기에 껍데기 붙은거 대박이네요.. 저런걸 구워야 진짜 쫀득쫀득 맛있는데^^
근데 마무리는 언제나 막걸리 ㅋㅋㅋㅋ

저도 껍데기 붙은 고기 너무 너무 좋아요~~

쫀득쫀득~~~ 너무 좋아~

아예 돼지 껍데기를 즐겨 먹지요~ ㅎㅎ

고기가 두툼하고 직원이 직접 구워주니 좋네요^^

네~ 돌판위에서 고기를 춤추게 하면서 맛있게 구워 주시더라구요~ ㅎㅎ

헬로님 오랫만이에요^^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넵~ 감사합니다~

왕돌판위에서 맛있는 고기가 춤추는 곳

에구~ 동영상이라도 찍어 올리셔야죠? 아직까지 춤추는 고기는 못봤는데~ ㅋㅋㅋㅋ
두툼한게 정말 맛있겠네요^^ 언제 먹어도 또 먹고싶은...ㅎㅎ

ㅎㅎㅎ 돌판위에서 고기가 마구마구 춤을 추는데... 보여 드리지 못해 아쉽네요. ㅎㅎ

허허~ 다음엔 꼭 동영상으로 촬영해 놓으세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166.56
ETH 2987.6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