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남자에게 너무 너무 좋은 마늘과 생굴을 함께!! 생굴 마늘보쌈 그리고 칼국수가 너무 너무 맛있어 또 찾은 남자마늘보쌈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즐거운 토요일 보내시고 계신가요??

날씨가 너무 너무 춥지요??

추운 날씨와 피곤함 때문에 오늘은 어디 안나가고 오랜만에 집에서 뒹굴뒹굴~ 편하게 쉬었네요.

그간 주말마다 계속 어디 다닌다고 바빳는데... 정말 오랜만에 푹 쉬었네요.

쉬면서 아들이랑 색종이 접기도 하고 퍼즐 맞추기도 했답니다.

제가 아들 좀 도와주려고 해보았으나... 혼자서 해보겠다면서... 끙끙...

결국 시간은 오래 걸렸지만 짜잔 완성~ 되었다고 자랑하네요~

그러고 보니 이 원피스 퍼즐 며칠전에 보쌈 먹으러 가기전에 산건데.. 갑자기 그때 생각이 나는군요.

그래서 오늘은 맛있는 굴 보쌈 먹으러 갔던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며칠전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저희가 방문한 곳은 남자마늘보쌈!!

이전에도 이곳에서 마늘보쌈 먹고 테이스팀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마늘 몸에 좋은거 아시죠?? 특히 남자에게 좋다는 마늘과 돼지고기의 만남은 최고의 궁합~ 남자마늘보쌈을 소개합니다.

이곳에서 남자에게 정말 좋은 마늘이 듬뿍 올라간 마늘보쌈 먹었더랬죠.

그리고 남자마늘보쌈의 탄생 이야기와 마늘과 돼지고기의 궁합에 대해서도 이야기 했었답니다.

그리고 마늘보쌈이 정말 너무나도 맛있었기에 또 찾게 되었죠.

그런데 대박!!!! 완전 대박!!

저희가 이곳을 다시 찾은 날은 보쌈 할인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와우~ 신난다~

원래 가격은 이런데... 메뉴와 크기에 맞게 약 10% 정도 할인을 하고 있더라구요.

이날도 저희는 이전에 앉았던 자리에 또 앉게 되었네요.

이 자리가 좋은가 봅니다.

그냥 들어오자 마자 아무생각없이 같은 자리에 다시 앉아 버렸네요. ㅎㅎ

자~ 오늘은 무슨 보쌈을 먹을까~ 같이 의견을 나누어 메뉴판을 공부해야 하는데...

아 글쎄... 와이프와 아들은 좀전에 마트에서 사온 원피스 퍼즐을 맞추기 시작하네요....

알아서 먹고 싶은거 시키라면서 말이죠.

뭐.. 메뉴 선택이래봐야 별로 선택의 여지가 없긴 하네요.

저는 굴을 너무 좋아하는데, 바로 생굴보쌈을 주문하였지요.

그리고 지난번에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해물칼국수를 또 주문했답니다.

주문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먼저 생굴을 가져다 주시네요.

와우~ 윤기가 좌르륵 흐르는게~ 정말 싱싱해 보입니다~

완전 입에서 샤르르 녹을것만 같아요~

굴과함께 기본 상이 셋팅이 되고~

그리고 뭘 먹더라고 무조건 밥이 있어야 하는 아들은 밥사랑이 남다르답니다.

계속 따뜻한 보쌈을 먹을 수 있도록 불도 켜지고

마늘이 듬뿍 올라간 마늘보쌈이 나왔습니다~

ㅋㅑ~ 정말 먹으면 힘이 불끈 날것 같아요~

남자에게 너무 너무 좋은 마늘보쌈과 굴을 먹는 좋은날엔 좋은데이가 빠질순 없지요!!

아~ 생굴 이렇게 초장에 찍어서 한입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더라구요~

정말 소주가 술술술 넘어갑니다~

이제 마무리로 나온 해물칼국수~

역시나 그냥 먹을 순 없지요...

땡초를 썰어서 이렇게 칼국수 위에 올려주면 얼큰하고 칼칼한 칼국수 완성!!

정말 너무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렇게 마늘보쌈과 생굴 그리고 해물칼국수를 다 먹고 나서 입가심 커피를 마시는 동안...

아들은 옆 테이블에서 퍼즐을 완성 시켰네요.

이렇게 남자 마늘보쌈 집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퍼즐도 맞추고 정말 행복한 저녁을 보낸 것 같네요.

아~ 정말 맛있었던 남자에게 너무 너무 좋은 마늘보쌈!! 그리고 생굴!! 또 얼큰하고 칼칼한 해물 칼국수까지!! 너무 너무 생각이 나네요.

앞으로도 자주 자주 찾고 싶은 남자 마늘보쌈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행복한 토요일 저녁 되시구요~

맛있는 저녁식사 드시길 바랍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6길 8
전번 : 055-609-5556
상호 : 남자마늘보쌈 신마산점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클릭은 사랑인거 아시죠??~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맛집정보

남자마늘보쌈 신마산점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35-15번지 1층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남자에게 너무 너무 좋은 마늘과 생굴을 함께!! 생굴 마늘보쌈 그리고 칼국수가 너무 너무 맛있어 또 찾은 남자마늘보쌈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09] 짱짱맨 출석부-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 공연! 제주 ‘빛의 벙커 : 구스타프 클림트 & 훈데르트바서‘ goodhello/td>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남자에게 너무 너무 좋은 마늘과 생굴을 함께...

마지막 7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언제나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테이스팀 포인트 제도가 시작되었습니다! 테이스팀에서 로그인/글/댓글로 포인트를 얻어, 더 높은 기본 보상을 획득하세요. 테이스팀 마이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와 진정 마늘보쌈 소스가 굿..원피스 퍼즐은 저도 좋아하는데 하나 사고 싶네요

마늘보쌈에 굴이라니😋😋

완전 완전 몸에 좋은 조합이죠~ ㅎㅎ

힘이뿜뿜뿜!!!!^0^/

ㅎㅎㅎ 정말 힘이 뿜뿜뿜 넘쳐납니다~ ㅎㅎㅎ

마늘보쌈 맛나죠~^^ 따뜻하게 유지해서 맛나게 계속 먹을 수 있겠어요ㅎㅎ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흐미!!!
보쌈 정식 가격이 너무 훌륭한데요 ^-^

네~ 점심 특선 먹으러 꼭 가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