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마늘 몸에 좋은거 아시죠?? 특히 남자에게 좋다는 마늘과 돼지고기의 만남은 최고의 궁합~ 남자마늘보쌈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신나는 불금 보내셨나요??

오늘 날씨가 너무 너무 좋았죠~

지난 2일동안 계속 밖에서 행사 준비를 했는데 드디어 오늘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답니다.

따뜻한 가을 햇살 아래 낙동강 둑길을 거닐며 가을 구경 많이 하고 왔네요.

그런데 행사가 끝난 후 막걸리가 많이 많이 남았답니다.

무려 20리터짜리 막걸리가 5통이나 있었는데 거의 반이 남았더라구요.

양조장에서 직접 만든 막걸리라 유통기한이 짧아 빨리 먹어야 했기에 사람들 나눠주고도... 많이 남더라구요.

전 20리터 한통을 차에 싣고 집으로 왔는데....

운전하는데 차에서 막걸리 냄새가 많이 나더라구요.

헉!! 트렁크에 실어둔 막걸리통이 운전중에 넘어지면서 계속 흘렀더라구요 ㅠㅠ

행사 끝나고 정말 피곤하고 지친 상태였는데...

할 수 없이 세차장 가서 열심히 세차를 2시간이나... 했네요

그래도 9시에는 집에 도착 해 샤워를 하고 출출한 마음에 막걸리 한잔 하며 스팀 몬스터도 좀 즐기고, 이제 테이스팀 포스팅을 하나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경남대 댓거리에 새로 생긴 男子(남자) 마늘보쌈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아들이 족발을 좋아해서 계속 족발 먹으러 다니느라 보쌈을 먹으러 가기가 힘들었는데 며칠전 화요일 저녁 갑자기 아들이 보쌈이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얼마전에 족발 먹으러 갔었는데 가는 길에 새로 생긴 남자 마늘보쌈을 발견해서 저기 한번 가 볼가 했지만 아들이 자긴 족발이 좋다면서 보쌈을 거부하더라구요.

그러다 아들의 변심으로 드디어 보쌈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남자 마늘보쌈!!

음... 왜 남자 마늘보쌈인지..

이유가 궁금하네요.

그래서 이유를 찾아 보았습니다.

남자 마늘보쌈 홈페이지에 그 이유가 나와 있더라구요.

남자마늘보쌈 탄생배경

100가지 이로움이 있는 웰빙 음식 마늘

단군신화에서 곰이 쑥과 마늘을 먹고 사람이 되었다. 그 많은 음식중에 왜 마늘 이었을까?
마늘은 강한 냄새를 빼고는 100가지 이로움이 있다고 해서 ‘일해 백리’ 라고 불리며 마늘의 효능이 과학적으로 밝혀져 웰빙 상품으 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마늘은 그 자체로 먹어도 좋고 다양한 음식의 재료로 사용해도 좋은 기능성 식품입니다.
미국의 시사잡지 타임지는 2002년 마늘을 세계 10대 건강식품으로 선정하기도 했고, 미국암연구소는 마늘이 항암효과가 있는 식품이라고 발표하기도 했습니다.(마늘)
마늘과 돼지고기의 찰떡 궁합

돼지고기에는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들어있어 혈관 내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막고 많은 양의 비타민B1이 들어있어 피로에 좋은 음식입니다.
마늘은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도와 온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위를 자극해서 소화를 촉진시켜주는 성분이 있어 찬 성질의 돼지고기와 먹을 때 소화가 잘 되고 탈이 나지 않도록 합니다. 그리고 마늘은 돼지고기에 풍부한 비타민B1의 흡수를 돕기 때문에 마늘과 돼지고기를 함께 먹으면 피로해소에 좋습니다.(마늘보쌈)

누구에게나 정말 좋은 마늘... 남자에게는 더 좋은 마늘...

마늘에는 정력증강의 효고가 있고, 발기부전이나 정력강화에도 도움이 되며, 근육증강 및 체력증진의 효과도 있어 남자에게는 최고의 음식입니다.(남자마늘보쌈)

단군신화에서 곰이 쑥과 마늘을 먹고 사람이 되었다고 할 정도로 몸에 좋은 음식이고, 마늘은 돼지고기와 찰떡 궁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누구에게나 좋지만 특히 남자에게 더 좋다고, 남자에게 있어 최고의 음식이라 남자마늘보쌈이 탄생했다고 합니다.

남자마늘보쌈은 부산 해운대좌동에 본점이 있으며 부산 인근으로 퍼져 나가 현재 10호점으로 마산에 새로 생겼답니다.

정말 맛있던데 소문나면 점점 더 많은 곳에 가맹점이 생길 것 같네요.

마늘보쌈 외에도 홍어보쌈, 생굴보쌈이 있고, 점심 특선으로 마늘보쌈 정식이 있는데 8000원이라니... 점심때 방문해보고 싶네요.

이날은 SK 와 넥센의 플레이오프 3차전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저는 NC 팬이지만 개인적으로 SK에 지인이 있어 SK를 응원했는데... 이 날 아쉽게도 졌답니다.

그리고 오늘은 SK와 넥센의 플레이오프 마지막 5차전이 있었는데, 결과를 확인해 보니 엄청나네요.

9:4로 앞서가던 SK가 9회 5점을 내주며 연장전에 돌입했는데 10회말 연속 홈런으로 승리를 거두고 한국시리즈에 진출하였네요.

지인이 처음으로 한국시리즈 진출하는거라 정말 직관 가고 싶은데...

직장 동료중에는 보러 간다는 사람도 있어 함께 가고는 싶은데... 육아 때문에 쉽지가 않을 것 같네요.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남자마늘보쌈의 메뉴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ㅋㅑ~ 굴 정말 좋아하는데~

생굴 보쌈이나 특모듬보쌈 정말 먹어 보고 싶은데

와이프가 아들 굴 못 먹게 하려고 그냥 마늘보쌈으로 주문했답니다.

아들이 예전에 굴 먹고 탈난적이 있어...

제가 먹으면 아들도 따라 먹기에 굴 먹고 싶으면 혼자 먹고 오라고 하네요 ㅠㅠ

그리고 이곳에는 해물칼국수도 맛있다는 얘기를 들었기에 해물칼국수도 시켰답니다.

주문을 하고 숟가락을 꺼내는데...

와~ 오랜만에 보는 묵직한 구리 수저가 들어 있네요.

예전에 구리 수저 많이 썼다고 하는데 요즘 보기가 힘들죠.

드디어 마늘보쌈이 나왔습니다.

따뜻하게 먹을수 있도록 작은 화로 위에 올려주더라구요.

오오~ 보쌈고기도 큼직하고 마늘이 듬뿍 올려져 있습니다~

제가 마늘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완전 맛있더라구요~

보쌈김치와 보쌈무김치는 보쌈과 함께 너무 너무 잘 어울리죠~

작지만 양념게장도 있더라구요.

양념게장 완전 좋아하는데~

혼자 다 먹고 또 달라고 해서 먹었답니다~ ㅎㅎ

마늘보쌈 먹는 좋은날엔 좋은데이~

마늘보쌈과 함께 마시는 소주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렇세 보쌈고기에 보쌈김치와 보쌈무김치를 올리면 소주가 술술술 넘어갑니다~

그리고 해물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와우~ 제가 좋아하는 미더덕이 들어 있어 완전 제 취양이었는데, 아쉽게도 칼칼한 칼국수가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바로 땡초를 가위로 잘라 넣어 칼칼한 칼국수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역시 칼국수는 땡초가 들어가야 칼칼한게 시원한 맛이 최고입니다~

그렇게 정말 맛있는 식사가 끝나고 입가심으로 커피 한잔~

옆에 코코아 기계도 있어 와이프와 저는 커피, 아들은 코코아 빼서 한잔씩 마시고 갔답니다.

아들은 매번 족발이 맛있다고 족발 족발 거렸는데, 이번 기회에 보쌈의 맛도 제대로 느끼고 앞으로 보쌈도 자주 먹으러 오자고 합니다.

마늘 보쌈 정말 잘 먹더라구요.

그리고 해물칼국수도 완전 제 취양이고~ 앞으로 요기 단골 될 것 같아요.

남자마늘보쌈 빨리 더 유명해져서 수도권에도 생기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맛 볼수 있게 되면 좋겠네요.

그럼 늦은시간 편안한 밤 되시고 행복한 주말 맞이하시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막걸리 한잔 더 마시고 잘까 싶네요. ㅎㅎ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6길 8
전번 : 055-609-5556
상호 : 남자마늘보쌈 신마산점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클릭은 사랑인거 아시죠??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맛집정보

남자마늘보쌈 신마산점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35-15번지 1층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마늘 몸에 좋은거 아시죠?? 특히 남자에게 좋다는 마늘과 돼지고기의 만남은 최고의 궁합~ 남자마늘보쌈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아...마늘!!! 박지성 현역때 뭐 저리 잘뛰냐 외신에서 궁금궁금 했을때 마늘 붐이 막 일어나고 했었죠..ㅎㅎㅎ 근데 굿헬님 막걸리만 더하시고 바로 잠드실 수 있을까요ㅋㅋㅋㅋㅋㅋ흐음.....ㅋㅋ 테이스팀 서포터가 이 글을 추천합니다!!^^/

와우~ 완전 감사합니다~ ^^ 최고~

ㅋㅋㅋ 저 막걸리 아직 80%는 남아 있어서 아침에 공차러 갈때 들고 가려구요~

공차고 막걸리 한잔씩 해야죠~

jeehun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eehun님의 엄청 큰 불쇼를 보여주는 서울고기집.

... 이런 메뉴 보셨나요?? 시래기 된장과 얼큰한 수제비의 조화. 가을집밥으로 너무 잘 어울리는 새우 얼갈이 된장 수제비를 소개합니다.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입니다. 오늘은 가을을 맞이하여 가을에 잘 어울리는 새...

오오... 보쌈 고기의 느끼함을 마늘이 꽉 잡아주겠네요.
저도 왕년에 마늘 덕 톡톡히 본 기억이..ㅎㅎ

네~ 저도 마늘 덕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ㅎㅎ

마늘이랑 돼지고기 너무 좋은 궁합이에요~

마늘보쌈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먹어보고 싶네요

네~ 정말 맛있었답니다~

왠지 힘이느껴지는걸요 ㅎㅎ

네~ ㅎㅎ 먹고 힘 좀 냈지요~ ㅎㅎ

마늘보쌈 굴보쌈 정말 좋아하는 1인입니다.

네~ 정말 맛있던데~ 또 먹고 싶어요~

막걸리로 목욕도 가능할거 같습니다.
부럽습니다 @.,@ ㅎㅎㅎ
디클릭은 사랑이죠

ㅎㅎㅎ 그러게요 막걸리 목욕해야하는데...

그만 트렁크에 쏟겨서 차가 목욕을 했네요 ㅠㅠ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38 which ranks you at #900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08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보쌈김치에 싸먹으면 끝내주겠네요^_^

네~ 정말 맛있었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35-15번지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