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섬과 육지로 둘러싸인 조용한 바닷가 파도 소리는 들리지 않지만 맛있는 자연산 회를~ 마산 대밭 횟집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테이스팀 이번 주제는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이로군요.

마침 최근에 바닷가에 회를 먹으러 갔었는데 비록 파도 소리는 들리지 않는 곳이지만 조용한 바다와 자연산 회, 매운탕, 미역국이 너무나도 맛있는 곳이라 추천을 해보려고 포스팅을 해 봅니다.

마산 시골 바닷가에 위치한 대밭 횟집은 대나무 밭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대밭횟집이라고 이름을 지은것 같습니다. (그냥 제 생각입니다. ㅎㅎ)

100% 자연산 이라는 문구가 보이시나요??

정말 맛있는 자연산 회로 유명하답니다.

아쉽게도 섬들과 육지에 둘러 싸여 끝없는 바다를 볼 수는 없지만 그래도 바다라서 그런지 경치는 정말 좋습니다.

저기 멀리 거제도와 통영까지 어렴풋이 보인답니다.

이렇게 작은 섬들과 육지에 둘러 쌓여 있는 곳이랍니다.

출처 : 네이버 지도

지도를 좀 더 축소 시켜 보면 이곳은 바다지만 거제도를 비롯하여 수 많은 섬들에 완전히 둘러 쌓여 있는 곳이에요.

출처 : 네이버 지도

갑자기 이야기가 이상한곳으로 잠시 흘렀네요.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다양한 물고기들이 보입니다.

바다에서 잡아온 자연산 물고기들인가 봅니다.

자연산 회라 그런지 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는게 너무 너무 맛있답니다.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는데 술이 빠질순 없겠죠.

그리고 첫잔은 시원하게 소맥으로 시작입니다.

회를 다 먹고 매운탕을 시켰습니다.

칼칼한 매운탕의 그 맛 술을 부를수 밖에 없지요.

그리고 대밭 횟집에 또 하나 유명한게 미역국이랍니다.

미역국도 워낙 맛있다고 하여 미역국도 시켜 먹었답니다.

너무나도 시원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조금은 허름한 곳이지만, 바다는 섬과 육지로 좀 막혀있어 아쉬웠지만 회와 매운탕, 미역국은 그런 아쉽움을 달래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마산에서 자연산 회를 찾는 다면 충분히 찾아가 볼 가치가 있기에 강력 추천합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동면 주도1길 170
전번 : 055-271-2533
상호 : 대밭횟집


맛집정보

대밭 횟집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동면 주도1길 170


[Tasteem][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섬과 육지로 둘러싸인 조용한 바닷가 파도 소리는 들리지 않지만 맛있는 자연산 회를~ 마산 대밭 횟집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oodhell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보팅 좀 많이 해주세요~ ㅎㅎㅎ

이런 부탁 처음 받아서 몰래 더 드렸습니다! 다른 곳에 소문내시면 안돼요 (>_<)

ㄱㄱㅑ~ 소문내고 싶어서 입이 근질근질 거리네요 ㅋㅋㅋ

요기..요기. 굿헬로님의 '감사합니다~' 위에 댓글에 1프로 보팅 한번만 눌러주세요 (반짝반짝)

이렇게요??

감사합니다 >_<

원래 허름한 집이 맛이 있어요.
바다가 보이면 술이야 기냥 술술술 넘어가죠^^

네 너무 좋은 곳이랍니다.

조금 멀다는 단점을 빼면 정말 좋은 곳이지요 ㅎㅎ

아니.. 맛있는걸 이렇게 많이 드시러 다닙니까!!!
그리고 빠지지 않는 술ㅎㅎ

ㅋㅋㅋㅋ 먹는게 남는겁니다~

술은 인생의 동반자지요~ ㅎㅎ

아 넘 맛있게 생겼어유 ㅠ 부럽네요 ㅎ

네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goodhell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굳헬님 요즘은 테이스팀에 푹 빠지신거 같군요!!
술안주에 특화된 테이스팀에 응원드립니다~

ㅋㅋㅋ 네 그런것 같아요~

요즘 외식을 자주 하다보니 포스팅 거리가 막 쌓이네요 ㅎㅎㅎ

simsim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jchoi님의 [일일 미션] 2018년 6월 7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td> 0.009 331 31 goodhello/td> 2018년06월07일 08시39분
0.099 871...

회에 매운탕까지 술이 잘들어가셨을거 같습니다 ㅎㅎ
거기다가 포스팅보니 미역국을 정말 맛있게 하는집인거 같습니다 헬로님^^

회를 좋아하는 사람에겐 정말 끝내주는 곳이랍니다~

이렇게 회 막썰어서 두툼하게 쌓아주는 횟집 최고에요 ㅋㅋ 미역국도 왜이리 맛있어보이나요~~! 보팅및 맞팔신청해요^^

저도 비주얼 좋게 나오고 비싼곳 보다는 이런 곳이 정말 끝내준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회를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
자연산이나 직접 잡은건 맛나더라구요ㅎㅎ

전 사실 회면 그냥 다 좋아 하는데

양식인지 자연산인지 구분을 못한답니다 ㅎㅎ

글대ㅗ 일단 자연산 이라고 하면 더 맛있어 보이긴 하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