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대학가에 있어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하고 사장님 직원들도 착했던 착한 일본 식당 정희옥스시를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여름 휴가 잘들 보내셨나요??

이제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가가 다 끝났을 것 같아요.

혹시 아직 안 다녀오신분 계신다면 정말 부럽습니다~ ㅎㅎ

휴가 가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맛있는 음식 드시고 오시길 바래요.

전 지난주가 휴가는 아니었지만, 지지난주 였었죠 ㅠㅠ

정말 좋은 시간은 금방 지나 가버리고

그래도 그동안 맛집 많이 다녔었는데 가끔 너무 맛있어서 음식 먹는데 정신이 팔려 아니면 술에 취해 까먹기도 하지만 이젠 스팀잇과 테이스팀을 위하여 열심히 사진도 찍고 있습니다.

지금 테이스팀에는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이라는 주제로 콘테스트가 진행중이네요.

그래서 최근에 갔던 일식집이 떠오릅니다.

경남대 입구쪽에 최근 새로운 건물이 오픈을 하였는데 거기에 일식집이 생겼더라구요.

매번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며칠전에서야 처음으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일이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2시 30분
라스트 오더 2시

오후 5시부터 9시 30분
라스트 오더 9시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해야 겠더라구요.

조금 늦은시간이었지만 가게에 테이블석에는 손님이 다 차 있어 저희는 바 테이블에 앉게 되었습니다.

바 테이블에 앉으니 바로 앞에서 초밥을 쑥쑥 만들어 내시는 주방장님의 멋진 손놀림을 감상할 수 있더라구요.

이것은 메뉴판

와이파이 암호가 붙여져 있네요.

와우~ 1인 세트 메뉴

특히나 생맥세트도 있어 전 바로 이걸 선택하였답니다.

모듬스시와, 왕새우 후라이, 우동, 생맥 한잔 딱 좋아요~

다양한 초밥 메뉴들이 보이는데

저희 매장에서는 소주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ㅠㅠ

초밥에 소주도 맛있는데 아쉽습니다.

단품 초밥과, 덮밥, 사시미도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그리고 산토리 짐빔 하이볼?? 이런걸 팔던데...

들어만 봤지 아직 한번도 못 마셔본 그래서 조금 관심이 가긴했는데 다음 기회로 미루었어요.

이 날은 무척이나 더웠던 날이라 정말 시원한 맥주가 너무 너무 땡겼거든요.

캬~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는 생맥

나오자 마자 쭈욱 들이켰답니다~

이것은 저의 모듬 초밥

와이프는 아들이 좋아하는 연어 초밥과 계란 초밥을 시키셨답니다.

그리고 너무나도 고소했던 왕새우 튀김입니다.

우동도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맥주를 한잔 더 하며 오늘의 추천 요리인 특 장어초밥도 주문 하였습니다.

와우~ 이거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아들님도 맛있다면서 대부분 다 뺏어가더군요 ㅎㅎ

정말 또 먹고 싶은 특 장어초밥입니다.

저희가 먹는동안 가게는 마감을 하게 되고

그래서 다 먹고 나서 가게 사진도 찍을 수 있었답니다.

새 건물에 새로 들어온 가게라 그런지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일식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소품도 많이 보였어요

마법천자문으로 한자를 좋아하게 된 아들은 벽에 잔뜩 있는 글자들중에서 자기가 아는 한자 찾는다고 바쁘십니다.

이날 가게를 마감하고 나오신 사장님께서 아들에게 벽에 적힌 글자를 읽어 주시더라구요.

정말 사장님과 직원들도 친절하시고 거기다 음식 맛도 너무 좋은 너무 너무 좋은 일식집이었어요.

아니나 다를까 경남대 앞을 자주 지나가게 되는데

아직 문열기 전 시간이었는데 가게에 손님이 가득 줄서 있네요.

맛집으로 소문났나 봐요.

저도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으니 또 먹으러 가고 싶어집니다.

특 장어초밥이 너무 너무 그립네요~ ㅎㅎ

대학가에 있어서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하고 사장님 직원들도 착했던 정희옥스시 강력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3·15대로 9
전번 : 055-222-5228
상호 : 정희옥스시


맛집정보

정희옥스시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동 3·15대로 9


[Tasteem][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대학가에 있어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하고 사장님 직원들도 착했던 착한 일본 식당 정희옥스시를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jiminkang 입니다^^!
@goodhello 님의 퀄리티 높은 <[Tasteem][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대학가에 있어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하고 사장님 직원들도 착했던 착한 일본 식당 정희옥스시를 소개합니다.> 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 이었답니다.

와우~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드님이 日,上 자는 알 것 같네요.ㅎㅎ

매일 매일 마법천자문 보면서 익힌 한자가 꽤 많더라구요

어쩌다 한자를 좋아하게 됐는지 ㅎㅎ

You received 28.59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8.13. Congrats!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네 너무 너무 맛있었답니다~

이 시간에 테이스팀을 보면 야식의 욕구를 참을 수 없네요. 어찌 그리 다들 맛있는 것을 올리는 지...

ㅎㅎ 그러게요

저도 참을수가 없네요

1인 스시세트를 보니 눈이 돌아가네요. 어쩜 먹고 싶은 것만 세트안에 다 포함되어 있네요.
아쉬운건 소주는 안팔더라도 깔끔한 청하라도 있으면 좋았을텐데요 ^^

그러게요 청하라도 있었으면 더욱 자주 가는건데 아쉽긴 했어요

그래도 맥주 세트 너무 너무 좋았답니다.

ghdcks10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hdcks10님의 스팀잇배 스타 빨무 대회 시작 !!!

...ㅋ 여기저기 홍보했다가, 완전 바보처럼 지면 어떡해 !!!
오늘 첫 예선경기를 치뤘고, 다행히 goodhello형이랑 innovit 형이 잘 이끌어줘서 즐겁게 경기할 수 있었어. 와, 근데 이것도 타이틀이 대회라고 하...

역시 ㅎㅎ 친절하고 맛있는 곳은 소문이 나기 마련이지요 ㅎㅎㅎ 초밥 먹소 싶어지는 밤이네요 ㅎㅎ

네 왠지 맛집으로 성공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정말 사람들이 막 줄서 있는걸 보니 와우~ 역시나 싶었어요.

그러게요 정말 초밥 먹고 싶어지는 밤입니다.

장어초밥 사이즈실화인가요ㅋㅋㅋㅋ
진짜맛있어보여요!!

ㅎㅎ 네 특 장어초밥입니다~

전 이게 가장 맛있더군요

또 너무 너무 먹고 싶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oodhello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