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가성비 최고!! 주문즉시 바로 만드는 신선한 수제초밥과 롤, 덮밥과 돈가스 우동을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스시락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안녕히 주무셨나요??

어젠 10월 9일 한글날이었습니다.

지난주엔 개천절이 있어 주중에 하루 쉬었는데 이번주에도 주중에 하루 공휴일이 있으니 너무 너무 좋네요.

한주가 정말 금방 지나갈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한글날 공휴일 뭐하고 보내셨나요??

저와 가족들은 마산 YMCA 에서 주관하는 생명평화축제를 다녀왔답니다.

흐린날씨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엄청 많이 오셨더라구요.

먹거리 장터도 있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아이들의 공연 그리고 이벤트가 계속 이어졌답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축제는 뒷전이고 그저 놀이터에서 신나게 노는걸 좋아하지요.

놀이터에 아이들이 계속 북적북적하더라구요.

보통은 아들 쫓아다닌다고 바빴겠지만 어젠 아들의 유치원 친구들이 너무나도 많이 있었기에 전 편하게 막걸리와파전을 맛있게 먹을수 있었답니다.

그런데 편하게 막걸리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이 와이프님께선 막걸리 빨리 마시기 대회에 저를 등록시켜놨더라구요 ㅎㅎ

뜨아 이미 막걸리 1병을 마신상태라 배가 좀 부른 상태였는데...

참여하는데 의의를 두고...

어쨌든 공짜 술 맛있게 잘 먹고 내려왔답니다.

다들 어찌나 잘 마시는지 시작 땡하자 마자 승부가 갈리더라구요.

1등은 쌀 20kg 이었는데...

전 순위권에 들지 못해 참가상으로 현미빵을 ㅎㅎㅎ

먼저 막걸리 한병 마시지 않았더라면 혹시나 가능했을지도 모르는데...

다음에는 이런 대회가 있다면 미리 배를 비우고 도전해야겠어요.

그 뒤 아들과 체험 몇개 하고 놀이터에서 더 놀다가 저녁이 되어 저녁식사를 하러 갔답니다.

어제 아들님이 선택하신 메뉴는 초밥!!

초밥을 먹기 위해 경남대 댓거리로 가서 롯데마트에 주차를 하고 바로 앞에 있는 스시락을 찾았습니다.

스시락은 초밥과 롤, 덮밥과 돈가스, 우동등을 먹을 수 있고 배달도 되기에 종종 찾는 곳이랍니다.

거기다 초밥하면 고급음식이다 보니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인데 이곳은 경남대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곳이기에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가 뛰어나답니다.

저희는 스시 & 롤 세트 라지를 하나 시키고

어묵꼬치우동과 미니 알밥을 시켰답니다.

아들이 갑자기 장어구이덮밥이 먹고 싶다고 그걸 주문하려고 했지만 다 못먹을것 같아 그건 다음에 먹기로 했네요.

돈가스와 롤, 그리고 모밀 메뉴도 있으며

초밥을 단품으로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사실 전 한치 초밥을 제일 좋아하기에 모듬 초밥보다 한치만 시켜서 먹고 싶었는데 낮에 막걸리를 많이 마셨는게 배가 잘 안꺼져서 조금만 먹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스시락은 주문즉시 바로 만드는 신선한 수제초밥입니다.

정말 맛있겠죠??

먼저 초밥 & 롤 세트가 나왔습니다

ㅋㅑ~ 정말 푸짐해 보입니다.

혼자 다 먹고 싶네요~ ㅎㅎ

그리고 아들이 먹고 싶다고 해서 시킨 알이 가득 들어 있는 미니 알밥이 나오고

마지막으로 어묵우동이 나왔습니다.

요즘같이 쌀쌀한 저녁에는 따뜻한 국물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어묵과 우동과 따뜻한 국물의 조화~ 전 이게 너무 너무 맛있더라구요.

낮에 막걸리로 채운 배가 아직 꺼지진 않았지만 너무 너무 맛있어서 하나도 남김 없이 다 먹었답니다~

뜨아~ 가을은 정말 살찌는 계절인가 봐요.

어찌나 배속으로 잘 들어가는지.... 운동 안하면 몸이 점점 불어 터질지도 모르겠어요.

맛있는 음식 더 많이 먹기 위해 운동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그럼 여러분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수목금 3일만 지나면 또 주말입니다~

조금만 힘냅시다~ 파이팅!!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7
전번 : 055-248-1990
상호 : 스시락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맛집정보

스시락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남동5가 4-1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가성비 최고!! 주문즉시 바로 만드는 신선한 수제초밥과 롤, 덮밥과 돈가스 우동을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스시락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역시 굿헬로님 매일 맛있는 것을 드시는 군요!! ㅎㅎㅎㅎ 아 배고파..ㅠㅠ

ㅎㅎㅎㅎ 그런가요???

먹는게 남는거죠~ ㅎㅎ

헉 대박.. 가보고 싶네요ㅠ

스시락 체인점이니 여기저기 있을것 같아요~

한번 찾아보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goodhello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정말 감사합니다~

퇴근할때 초밥 포장해서 집에 가져가야겠네요^^

막걸리ㅋㅋ저도참가해보고 싶네요 ㅋㅋㅋ
초밥넘맛있어보입니다

ㅎㅎㅎ 막걸리 빨리 마시기 힘들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쭉쭉 잘 넘어가더라구요~ ㅎㅎ

ㅎㅎ 아들 친구들이 많아서 막걸리에 파전을 편안하게 드셨군요 ㅎ
빨리 마시기 대회도 있다니 신기하네요 ㅎㅎ

bangur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10월 10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팀 2개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모두 스달 152.7개 그리고 스팀 37개를 송금하였습니다.
10월 2일 goodhello스팀2개
10월 3일 hjh0827 banguri 스팀 각각 1개 (2개)
10월 스팀 4개
오늘 이벤트...

ㅋㅋ
다음에는 꼭 일등하세요..

까비 ㅠㅡㅠ
ㅋㅋ

다음에는 무조건 1등 하실수 있을거예요 ^-^

ㅋㅋㅋㅋ 아쉽긴 했어요

대회 있는줄 알았으면 배 좀 비워 두는건데...

재밌는 체험(?)하고 오셨네요. ㅎㅎ

ㅎㅎㅎㅎ 네 재미있었답니다~ ㅎㅎㅎ

헬로님이 막걸리 마시기 시합에서 지다니...^^

ㅎㅎ 저거 나가기전에 한병 마신 상태였는데 대회 있는줄 알았으면 참았을텐데 말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