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단길 분위기 좋은 파스타맛집 '미대오빠'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경리단길 파스타 맛집 '미대오빠'에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IMG_5721.jpg

분위기도 너무 좋은데 파스타맛도 ㅠㅠㅠ완전!! 대박이였던 곳

IMG_5728.jpg

뭐랄까 가게를 운영하시는 분이 미대오빠(?)인가요 아닌가요

대표자 성함을 보니 여자이름 같은데 .. 아무튼 !!!! 많은 노력과 정성을 쏟아서 가게를 오픈하고 운영하고 있구나 라는

느낌을 받은 아주 바람직한 곳입니다:3

경리단길에 있는 '미대오빠' 녹사평역에서 내려서 가는게 제일 편해요 ㅎㅎㅎ

IMG_5725.jpg

입구부터 조금 색다르죠

예술적이고 유니크한 인테리어로 특히 여성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미대오빠'

IMG_5735.jpg

낮에는 레스토랑으로 밤에는 이태리포차로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IMG_5735.jpg

소품 하나하나가 독특하쥬 ㅋㅋ 여심저격

조명배치도 너무 이뻤어요

IMG_5811.jpg

IMG_5808.jpg

IMG_5731.jpg

이런 조각상 신비롭고 좋지 않나요

조각상에 이름을 붙여서 칵테일 메뉴판을 만들었더라구요 귀여웠어요 ㅋㅋ

IMG_5728.jpg

파스타 메뉴판 사진을 안 찍었는데

파스타 가격은 만원 초중반에서 후반정도 하는 거 같아요

파스타 피자 샐러드 스테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준비되어있답니다

IMG_5807.jpg

이 색감의 조화는 무엇 ㅠㅠㅠ 어느 하나하나 신경 안 쓴 곳이 없는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의 미대오빠

더위가 가시기 바로 전 오후 6시? 여기에 있는 것만으로 특별한 느낌이 들었답니다:3

IMG_5797.jpg

주문한 매운토마토해물파스타랑 명랑젓오일 파스타입니다 ㅎㅎ

면도 적당히 쫄깃하고

약간 매콤하니 알싸한게 완전 맛있었던!!

뭐랄까 그 프랜차이즈의 대량으로 공급하는 소스(?) 로 만든게 아니라

직접 만든 소스로 만든 요리다운 파스타의 맛이랄까

IMG_5801.jpg

IMG_5802.jpg

경리단길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의 파스타맛집 '미대오빠' 추천해요 ㅎㅎㅎ


맛집정보

미대오빠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회나무로 26 KR 서울특별시 강남구


경리단길 분위기 좋은 파스타맛집 '미대오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미대오빠.작업실..미술.요리까지..그자식

조심하세요..작업남입니다.ㅋㅋ

ㅋㅋㅋ그렇네요 완벽하네요!

미대오빠 이름이 참 재미나네요~^^

오우~~ 여긴 미술실이예요 음식점이에요??
색다르네요

사람의 오감을 모두 충족시키려는 음식점이네요. 미각과 후각, 청각 그리고 시각까지!! 촉각은 흠... 뭐 만져보시는 분도 있으니까 오감!

@kr-newbie가 작가님의 스팀잇을 응원합니다!
오늘은 스팀짱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봤어요. [7/27 kr-newbie 큐레이팅 프로젝트] 스팀짱(zzan)에 대해 알아봐요~


정보 전달이 용이하도록 kr-newbie 오픈카톡방에 참여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gV1cfzwb

kr-newbie 소개로 왔습니다^^
이벤트에도 참여해서 많은 보상을 받아보세요~
https://www.steemzzang.com/zzan/@floridasnail/zzan-18-20-zzan

다름으로 승부를 보는 곳이군요.

사진으로도 맛나 보입니다.

역시 서울식당은 멋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67.81
ETH 2942.54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