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테이스팀 #02 - 비에뜨반미 건대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도 찾아가는 테이스팀입니다
지난주엔 홍루이젠이랑 반미 먹느라 ㅋㅋㅋ

제가 빵을 좀 좋아하긴 하지만
특히나 좋아하는게 샌드위치랑 반미라서요~

홍루이젠은 요기~

찾아가는 테이스팀 - 홍루이젠

이번엔 반미입니다~
반미 사진을 보자마자 바로 찾아봤지요~

소개해주신분은 @jungjunghoon님이시고요~
링크는 여기입니다~
맛있는 바게뜨 샌드위치 - 비에뜨반미

매장안은 비어있었지만
포장하러 온 손님들이 많았어요
저도 포장 ㅎㅎ

20181002_190621.jpg

직원분은 열심히 만드시고 주문을 안받길래
기다리다가 보니
옆에 주문기계가 있더라구요
기계로 주문 했더니 주문표 보고 바로바로
만드시더라구요~

20181002_190409_HDR.jpg

주문을 해놓고 기다립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요~

20181002_190941_HDR.jpg

나란히 나란히 세워놓고

20181002_194700.jpg

야채부터 차례차례 ㅋㅋㅋ

20181002_195015.jpg

빵이 아주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제가 반미특강을 들은적이 있어서
반미 샌드위치도 좀 만들줄 아는데요(지자랑 타임..ㅋㅋㅋ)
만들줄은 알지만 귀찮으니 사먹는거쥬
원래 사먹는게 젤 싸다는거 아시쥬?? ㅋㅋㅋㅋ

원래 바게트에 속을 넣기 좋게 좀 파내고 넣는데
만들때보니 빵을 안쪽으로 좀 눌러서 재료 넣기 좋게
만드시는거 봤거든요~ ㅎㅎ

빵도 바삭하고 내용물도 괜찮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담에 또 사러가야징~

체인점이니까 검색해보시고 한번 드셔보세요~
고수 좋아하시면 고수 추가하시면 됩니다^^


Sponse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비에뜨 반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능동로17길 1


찾아가는 테이스팀 #02 - 비에뜨반미 건대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lucky2님이 greenlatt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ucky2님의 제 10회 (몰아주기 이벤트)-시작

...첨자 없습니다. 상금 (20스달+ 후원금 7스달=27스달)은 10회로 이월됩니다. 제일 가까운 숫자 나온 greenlatte께는 아차보팅드립니다.

제 10회 (몰아주기 이벤트)
참여방법)
1 lucky2에게 참가비 1스달을...

우왕~~~
저렴한 반미집이네요~~
찜꽁!!!

추천~ !! ㅎㅎㅎ

반미 맛나겠어요~~~^^

바삭한 바게트라 더 맛있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reenlatt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역시 라떼님
3개를 드시는군요^^

믿고보는 라떼님 테이스팀입니다.
광고도 클릭하고갑니다. ㅋ

저혼자 다먹은거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믿고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절대소식가" 라떼님 잘 알고 있습니다. ㅋ

어리 고수좋아하는디... 한번 검색해봐야겠어요^^

고수많이 추가도 가능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오! 생각보다 저렴하네요? 샌드위치 무지 좋아하는뎅:)

네 가격도 저렴합니당~~ ㅎㅎㅎ

반미집 생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역시나 서울엔 많이 있군요? ^^;;

반미는 속에 뭘넣느냐에 따라 달라서
다양하게 먹어보니 좋더라구요~

서울이 아무래도 지방보단 좀 많겠쥬;; 그게 좀 아쉽네요~

베트남 샌드위치인가봐요?
@hjk96님 베트남포스팅에서 비슷한 샌드위치를 봤어요^^

네 베트남 길거리 샌드위치로 알고 있어요~

가격도 저렴하니 맛나보입니다 그린라떼님^^

맛있습니다...ㅎㅎ
잘지내셨쥬??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