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방터 시장 돈까스 먹으러 가기전 - 문화촌 사랑방 솜씨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음홧홧홧 제가 가봤습니다 - 포방터시장 돈까스 연돈

포방터 돈까스 먹기까지
12시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시간은 많고
근처 문연곳은 없고 ㅋㅋㅋ

시장 가면서 눈여겨봤던 곳으로 가서
모닝 커피 한잔

20190510_095846.jpg

메뉴도 많지는 않고
아담한 작은 공방 같은곳이었어요

20190510_092502.jpg

디퓨저도 있고
도마같은것도 있고
여러가지 작품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20190510_092421.jpg

커피 두잔 시켜놓고
우리가 이럴일이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510_092646.jpg

그런데 얼마 안있다가
할머니들이 막 들어오시더라구요

사장님께서 미리 말한다는걸 깜박했다며
할머니들 보드게임 시간이어서
자리를 비워주셔야 한다고;;;;;;;;;;;

할머니들 모여 수업도 하고 그러는곳인가봐요
어차피 오래있으려고 했던건 아니었어서
괜찮다 하고 나오려는데
죄송하다며
커피 한잔 더 내려주시더라구요

20190510_092658.jpg

홍제천 산책하면서
잘 마셨어요

포방터 시장 가실분들
아침 일찍 여는곳 없으니
혹시 가게 되면
여기서 커피 한잔 하시라고
알려드려요 ㅎㅎㅎ
포방터시장 입구에 큰 교회가 있는데 거기 지나
작은 골목에 있어요~

이번주말에는 영화 많이 보시나요??
기생충이 황금종려상 수상으로
매우 핫하네요
전 일단 알라딘 먼저 보고
결정하려고요 ㅎㅎㅎ
미세먼지도 보통이고 날도 괜찮고해서
나들이 하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맛집정보

솜씨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은1동 포방터길 43


포방터 시장 돈까스 먹으러 가기전 - 문화촌 사랑방 솜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돈까스 진짜 드셔봐야하는데

저 돈까스 먹고 왔어요
새벽부터 친구가 줄서서 ㅎㅎㅎ

돈까스 먹기전에 커피!!
좋죠
근데 돈까스 먹고 입가심으로 또 커피 드셔야하는데

하루 커피 두잔만 마시는 중이라
먹기전 먹고나서 두번 마셨어요
오후 늦게 마시고 싶었는데 참느라 혼났쥬 ㅎㅎㅎ

할머님들 보드게임시간? 주변 할머니들의 아지트같은 곳인가봐요^^

서울시 마을기업이라고 씌여진거 보니
구청같은곳과 무슨 연계가 있지 않나 싶더라구요
수업도 하시는곳이고요~

커피 좋죠

지금도 커피한잔 하고 있어요 ㅎㅎㅎ

해피무와 함께하는 커피한잔이군요 ㅎ

해피무 은근 맛있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greenlatt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ㅎㅎ 갑분할 ㅎㅎ 좋은 주말보내세요

갑분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61 which ranks you at #1920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3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963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할머님들 보드게임 ㅎㅎㅎ
저희 어머니한테 아냐고 물어봐야 겠습니다. ㅎㅎㅎ

물어봐 주세요
저도 궁금하네요 ㅎㅎㅎ

포방터 !! 돈까스는 드셨나요 !!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