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수지에서 가장 맛있는 태풍참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지난 불금에 친구와 한잔 했습니다.

초등학교 동창인 4명과 계모임을 하는데, 이날은 3명이 모였습니다. 1명은 그 전날 술을 너무 많이 먹어서 참여하지 못했네요.ㅎㅎ

수지에가 가장 참치 해동을 잘 한다는 태풍참치 입니다. 실내는 넓지 않습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7번길 6
상호 : 태풍참치

우리는 술을 먹기 위해 만났기 때문에 기본을 주문합니다.
1.jpg

기본만 주문해도 끝내줍니다. 술이 술술 넘어가요.ㅎㅎ
2.jpg

참치의 부위는 잘 모릅니다. 비싼거 시키면 더 맛난게 나오는건 아는데, 술 먹다보면 그놈이 그놈이라서 ^^;;
3.jpg

4.jpg

5.jpg

계속 리필을 합니다
6.jpg
7.jpg

참치 머리인지 구이가 나옵니다. 이것도 맛나요 ^^
8.jpg

질릴때쯤 어묵탕, 개운합니다. 또 소주가 들어갑니다.
9.jpg

마지막으로 마끼도 하나씩 먹습니다.
10.jpg

계산하고 나오는데, 실장님이 열심히 참치 손질을 하시네요.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11.jpg

태풍참치의 단점. 소주가 오천원. ㅡㅡ;;
3명이서 7병 먹었으니, 좀 많이 나오네요.ㅋ


2차 가는 길에 실내 야구장이 보입니다.
두게임씩 했는데, 아직도 몸이 쑤십니다. ㅡㅡ;
12.jpg
13.jpg


2차는 맥주. 크림생맥주 라고 하여 주문했는데, 겁나 맛없습니다. ㅜㅜ 어여 한잔 먹고, 일반 맥주로 바꿉니다 ㅋㅋ
16.jpg

감바스 하나 주문하고, 나초도 주문했습니다.
15.jpg


집에가는 길이 아쉬워, 편의점에서 커피 하나 사고 공원에서 엄청난 수다를 떨다 헤어졌네요.

역시 친구랑 먹는 술은 술도 잘 들어가고, 재미있고, 그러네요~ ^^


맛집정보

수지에서 가장 맛있는 태풍 참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1동 풍덕천로147번길 6


[테이스팀] 수지에서 가장 맛있는 태풍참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입니다^^!
@haveahappyday 님의 퀄리티 높은 [수지에서 가장 맛있는 태풍참치]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여ㅠ

음식은 배고플때 먹는게 최고입니다. ^^/

이런, 술값이 함정이네요.
안주는 아주 훌륭하지만, 술값이 안주값보다 더 나온 거잖아요.ㅜㅜ

어떤 스티미언이 저 크림 맥주가 너무너무너무 맛있다고 포스팅했었었는데...
그것도 사람마다 다르게 느끼는 거였나 보네요.ㅋㅋ

배고플때 먹으면 좋았겠지만, 아님 제가 소주를 먹고 먹서 그런지..ㅋㅋ
암튼 저는 이제 주문 안할래요.ㅎㅎ

태풍 기억하겠습니다.. 쿨쿨님이 언제쏠수도 있으니~ 흐흐^

분당권에는 더 맛난곳이 많다고 들었어요. 으흐흐~

814회 로또찍기 이벤트 당첨(3등, 2개) 축하드려요~ ^^
[로또찍기#17] 로또814회 당첨번호 및 이벤트 결과!

로또 맞은적 처음인것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

크림생맥주가 옥의티네요 ㅋ

이건 맥주맛도 아니고, 제 입맛은 아니였네요. ㅎㅎ

저 무적태풍부대 나왔어요.ㅎㅎㅎ

오~ 그럼 언제 미국에 가신거에요? ^^;;

제대하고 그 다음해에요.ㅎㅎ

참치랑 소주는술술 들어 가지요 !!!
아흑 참지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시원한맛에 활어회랑은 또다른 맛이죠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1동 풍덕천로147번길 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